리뷰/IT·제품·기타

[JMW 드라이기 추천/에어젯터보 MS6010A] 후기

브로콜리 2022. 2. 8. 09:34
728x90

아직 기존에 쓰던 드라이기가 멀쩡하지만 뭔가를 사고 싶었던 건지 상생지원금과 모아뒀던 포인트로 유명한 항공 모터 JMW 드라이기를 질렀습니다! 머리가 길고 나서부터 마르는 게 더디니까 답답해서 사고 싶었는데 결국 질렀어요!


저는 에어젯터보 MS6010A 모델을 구매했어요. 가격은 저는 15퍼 할인 쿠폰도 먹이고 포인트도 소진해서 많이 싸게 샀습니다. 아래 링크에서 구매했습니다. 아직 쿠폰 적용 가능하네요! 거치대랑 스타벅스 쿠폰도 줘서 혜자라고 생각됩니다.

 

헤어드라이어 ₩89,000

에어젯터보 MS6010A 항공모터 드라이기

item.gmarket.co.kr

 

드라이기 jmw 가격대도 다양했는데 인터넷에 찾아보니 터보기능이 들어간 걸 사라고 해서 시키는 대로 했습니다. 잘 고르셔야 할게 저렴한 제품은 터보 모터의 강력한 바람이 아닌가 봐요. 

JMW 드라이기 택배를 무사히 잘 받았습니다.. 물론 제품 밖에도 박스 포장이 되어 왔습니다.
박스포장 안 하는 제품들 용서 못해,,,

 

뒷면 제품 정보입니다. 진동과 소음, 수명이 개선되었다고 하네요.

옆면의 상품 정보입니다.

상품 구성은 이렇습니다~

드라이기 거치대는 사은품으로 받았습니다! 드라이기 본품과 노즐 2개 사용설명서가 들어있습니다.

 


집에서 입는 플리스가 적나라하게^^~!
손에 쥐면 이 정도 크기입니다. 확실히 무게는 좀 나가는 편입니다. 크기는 미용실에서 쓰는 드라이기 정도로 큽니다! 손잡이 부분을 잡고 말리면 저는 손목이 좀 아파서 주댕이를 잡고 말려요!


바람 세기는 3단계로 조절이 가능하고요.
제일 상단의 Hot 버튼을 눌러 따뜻한 바람/차가운 바람을 조절할 수 있어요.
저는 미열이 나와도 별 신경 안 썼는데 냉풍 중요하게 생각하는 사람은 JMW 드라이기 사용하시면 차원이 달라서 만족하실 듯합니다! 진짜 몇 초 이따 바로 냉풍이 나와서 신기해요. 

항공 모터 JMW의 자랑..! 가장 센 터보 모드는 정말 바람이 세구요. 말리고 있으면 시-원 합니다.


이건 전에 사용하던 유닉스 드라이기와 크기를 비교해봤습니다. 확실히 jmw가 큽니다. 물론 접어지지도 않아요. 이게 저에겐 제일 큰 단점이네요.

 

사은품으로 준 거치대~ 생각보다 퀄리티가 좋아서 매끈한 벽에 잘 붙어있습니다. 방치하다 최근에 설치했는데 아주 만족합니다.



제가 생각하는 JMW 드라이기 장점과 단점!


장점 - 바람은 진짜 강력해서 머리 말리는 시간이 몇 분 더 단축된다. 제기준 최대 2-3분 같습니다! 여름에 머리 말리기 힘들었는데 진작 살걸 그랬어요. 그리고 바람이 좀 고급스러워? 보입니다. 평소에 쓰던 저렴한 드라이기보단 두피나 모발 어딘가에는 좋겠죠?

단점 - 크기가 크고 무겁기 때문에 손이 아플 수 있다(이게 제일 큼) 가격이 좀 있는 편. 바람이 너무 세서 머리가 헝클어짐. 극적으로 머리가 빨리 마르진 않는다(10분이면 절반으로 단축! 이 정도로 원했음ㅋㅋ)

뭔가 단점도 많은 것 같지만 개인적으로 할인을 많이 받아서 만족합니다. 바람이 세서 잘 마르는 건 너무 좋네요! 저는 여름까진 써봐야 어떤지 정확히 알 거 같아요.

여유가 더 있으신 분은 다이슨 드라이기 써도 좋을 거 같고 중저가의 드라이기를 원하시는 분은 jmw 드라이기 써보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저도 다이슨 드라이기 쓰고 싶네요 히히

함께 보면 언젠가는 도움이 될 포스팅:)

 

[다이소 멀티탭 3구] 후기+가격

다이소에서도 멀티탭을 판매하고 있는 거 아시나요~ 가격도 다이소 답게 합리적이라 이번에 오래된 멀티탭을 교체해주었어요. 원래는 회사에서 판매하는 멀티탭을 사려고 했는데 다이소가 훨

mixingk.tistory.com

 

[대림바스 디클린 필터 샤워기] 후기 + 튜브형 샤워줄

지금 살고 있는 집에 수돗물에 문제가 있어서... 항상 사야지 했는데 드디어 필터 샤워기를 사게 되었습니다! 찾아보니 샤워기 필터 브랜드도 아주 많았는데요. 퓨어썸, 닥터피엘.. 등등 가격비

mixingk.tistory.com

 

[보이로 전기요(UB25) 1인용 /2주 사용]후기!

저는 N년간 전기매트 없는 채로 살아왔는데요! 진짜 오랜만에 전기매트를 구매했습니다(엄마 찬스..) 주변에서 보이로 전기요가 좋다는 얘기를 들어서 보이로를 구매했어요. 저는 더 가성비 좋

mixingk.tistory.com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