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맛집

[을밀대 강남점에서 평양냉면 먹은] 후기

브로콜리 2021. 8. 8. 15:55
728x90

평양냉면의 매력을 아는 사람이라면 여름마다 먹으러 다닐 거 같은데,,, 이번에 너무 먹고 싶은 나머지 무고한(?) 친구들을 꼬셔서 같이 먹으러 가자고 했다. 첫 평양냉면은 을밀대 마포에 있는 본점이었는데 이번엔 강남점으로 왔다. 지점이 여러 군데 있는 듯. 마포 때는 좀 기다렸던 거 같은데 웨이팅도 없고 바로 들어갈 수 있었다!


위치는 이곳이다! 강남역 신분당선 쪽에서 가까움. 그리고 건물 지하에 있다. 나처럼 코너 돌아서 올라가는 일이 없길 ㅠ

코너돌고 헷갈렸던 위치 ㅋㅋ 건물 지하에 잘 들어가면 친절하게 안내 표지판도 볼 수 있다.

생각보다... 많이.. 구석에...있음.... 
웨이팅 없이 qr체크인 하고 바로 자리에 앉을 수 있었다.

을밀대 강남점 메뉴판. 친구들과 나는 물냉면을 시켰다! 을밀대 평양냉면 가격은 13,000원
생각보다 가격이 좀 있다^ㅠ^

같이 준 밍밍한 육수를 홀짝거리고 있으니 냉면은 빨리 나왔다.

평양냉면 등장~ 맛은 여전히 밍밍하고 이게 뭔가 싶은 맛인데 그게 가끔 생각난다!
이게 평양냉면의 매력인가봐.. 고명으로 배랑 고기 계란 등이 올라간다. 식초도 옆에 있지만 넣지 않고 먹는 게 더 맛있는 거 같다. 

반찬도 냉면 옆에 찍힌 김치랑 무반찬 겨자 등 심플하게 나옴~ 기호에 따라서 추가해 먹으면 좋을 것 같다.

친구들은 평양냉면 거의 처음 먹는다고 했는데 생각보다 입에 안맞아 하는거 같아서 미안했다ㅎㅎ 그래도 여름에 한 번쯤은 먹어보고 싶은 평양냉면~ 다음에도 기회가 되면 와야지. 이상 을밀대 강남점 후기였습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