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맛집

[강남 가성비 맛집 이춘복 참치&스시 강남점] 후기

브로콜리 2021. 6. 9. 15:08
728x90

강남에서 공부를 하고 있는 친구가 요즘 강남 맛집 도장깨기를 하는지 맛집 데이터베이스가 엄청나다..! 친구가 얼마 전 먹었다며 보여준 이춘복 횟집 런치메뉴 정식이 너무 혜자여서 이번에 친구 보러 강남 간 김에 먹어봤다.

위치는 여기. 강남역 10번출구에서 도보로 5분 이내로 걸렸다. 
약속시간에 늦을뻔 했는데 가까워서 안늦음ㅋ

 

식당 내부는 층고가 높아서 답답하지 않아서 좋았다. 코로나 때문인지 좌석들 사이가 넓었고 칸막이도 있었음. 우리는 1층에 앉았다~

이춘복 참치&스시 메뉴판!
런치 전용 메뉴판인 건지 우리가 갔을 땐 이 메뉴판만 있었다. 우리는 일반정식으로 주문했다.

Wow... 돈가스에 연어 머리 구이 여러 밑반찬이 나왔다. 참치에 싸 먹을 김도 아주 넉넉하게 줘서 친구들이랑 좀 놀람ㅋㅋ
처음부터 상이 모자랄 정도로 음식이 나와서 벌써 행복,,

 

ㅋㅋ무슨 생선 머리 구이.. 찾아보니 연어 머리구이 같다. 생선 구이는 일인당 하나씩 한 접시에 나왔고 처음엔 먹기 부담스러워서 나중에 밥이랑 먹으려고 덜어놨다.

이건 친구가 시킨 회덮밥. 가격은 9000원
3년 전쯤 다녔던 직장 근처에 이춘복 횟집이 있어서 자주 갔는데, 그때는 7-8천원 하던 회덮밥 가격이 많이 올랐다. 그래도 아직 양이 푸짐하다. 가격은 살살 올려주세요 ㅠㅠ...

먼저 차려준 음식을 먹고 있으니 참치가 나왔다.
강남 붙박이 친구의 말을 빌리면 저번엔 참치 해동이 덜 돼서 아이스 참치 같았는데 이번엔 딱 알맞게 해동된거 같고 부위도 다양하게 나온 거 같다고 했다. 참치 알못이라 나중에 지인의 말을 들어보니 고급 부위는 아닌 거 같다고 했다. 그래도 이 가격에 참치를 먹을 수 있는 게 어디 쉽나요.. 전 만족했습니다 ㅠ_ㅠ

*** 뒤늦게 친구들이랑 얘기하다 알게 된건데 초밥이 2피스 나왔다고 한다.. 내꺼만 초밥이 빠져있었는데 모르고 그냥 먹음. ㅠㅠ 초밥도 주니까 안주면 얘기해서 꼭 받으세여...

열심히 김에 참치 돌돌 싸서 먹고 있는 중 나온 마끼.
실은 이건 먹어본 적이 잘 없어서 위부터 먹어야 하는지 먹기 어렵고 웃겼다 ㅋㅋ 맛도 맛있는진 잘 모르겠음ㅠ 주니까 잘 먹었습니다^^;

 

코스요리처럼 음식이 하나씩 나오고 마지막에 알밥이랑 밑반찬이 나오는데 아쉬웠던 배 채워줄 만큼의 양이었다. 국도 상황에 따라 바뀌는듯 친구가 저번에 나왔던거랑 다르다고 얘기해줌.

요즘 횟집가도 15000원에 그냥 그런 초밥 나오는곳 많은데 정식이 이정도 퀄리티면 가성비 좋다고 생각된다. 오랜만에 먹는 참치회라 만족스럽게 먹었다! 다음에도 갈 의사 있음~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