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음식

완전 영롱한 유니콘 프라푸치노! 25주년 스타벅스 신메뉴로 좋다

브로콜리 2024. 8. 2. 22:13
728x90

스타벅스에서 마시던 음료만 마시다가 최근 스타벅스 신메뉴가 나오면 열심히 찾아먹어보고 있는데요. 스타벅스 신메뉴를 구매하면 별 적립도 많이 해주고 새로운 맛 음료수 마시는 재미도 있더라고요! 물가상승으로 카페 가격이 다 올라서 스타벅스 가격이 크게 비싸 보이지 않는 것도 한몫합니다. 친구를 만났는데 오늘도 마침 스타벅스 신메뉴가 나온다고 해서 스타벅스를 방문해서 유니콘 프라푸치노와 헤이즐넛 오트 아이스 쉐이큰 에스프레소를 마셔보았어요! 

완전 영롱한 유니콘 프라푸치노! 25주년 스타벅스 신메뉴로 좋다

스타벅스 코리아 개점 25주년 기념으로 스타벅스 글로벌에서 인기 있었던 ‘프렌치 바닐라 라떼’, ’더 멜론 오브 멜론 프라푸치노’ 등의 음료와 푸드를 출시하고 있다고 하더라고요. 해외에 가지 않고 해외 스벅에서 먹을 수 있는 음료수를 마실 수 있네요! 제가 마신 음료는 스타벅스 코리아 25주년 part2로 출시된 유니콘 프라푸치노인데요.

출처 스타벅스 코리아 홈페이지

유니콘 프라푸치노는 미국에서 출시되었던 상상 속 동물 유니콘의 모습을 담아낸 음료라고 하네요. 망고, 용과 등의 열대과일상큼한 블루소스가 조화로운 프라푸치노라고 합니다. 정말 미국인들이 좋아할거 같은 화려한 비주얼의 프라푸치노라고 생각했습니다. 스타벅스 코리아 25주년 자세한 정보는 아래 스타벅스 홈페이지 참고하세요!

 

스타벅스 커피 코리아

스타벅스 커피 코리아

www.starbucks.co.kr

 

스타벅스 구경


스타벅스 입구에서도 확인할 수 있는 스벅 신메뉴들! 자몽 망고 코코 프라푸치노, 스타벅스 유니콘 프라푸치노, 헤이즐넛 오트 아이스 쉐이큰 에스프레소가 있습니다. 매장에는 3가지 메뉴가 있는데 스타벅스 홈페이지에서 확인해보면 제주 팔삭 자몽 허니 블렌디드 음료까지 총 4가지 음료가 스타벅스 신메뉴로 나왔어요. 그리고 스타벅스 유니콘 프라푸치노는 고카페인 함유가 되어있다고 하니 참고하세요! 저도 지금 봤네요..

스타벅스 매장 구경도 슬쩍 해봤는데요. 예전에는 못봤던 핸디젤리 제품도 있는데 맛이 궁금하더라고요.

오늘부터 출시된 스타벅스 코리아 25주년 쿨써머 MD도 구경했습니다. 울트라 마린색 엠디들이 보기만해도 청량하네요!

스타벅스 이벤트 (쓰리스타 대시) 및 별적립

음료 주문하고 알았는데 스타벅스 신메뉴를 주문하면 별을 3개를 더 주는 쓰리스타 대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었어요. 주문하고 별 히스토리를 봤는데 2개 였던 별이 갑자기 11개 되어있어서 놀라서 찾아봄..  저는 기프티콘 사용하고 추가금을 더 내서 스벅 신메뉴 음료를 2잔 주문했더니 총 8개의 별과 신세계 유니버스 클럽 적립 1개로 총 9개의 별을 한방에 적립했네요.. 와우..

스타벅스 쓰리스타 대시 이벤트


쓰리스타 대시는 8/2~8/8까지 7일간 진행하고 그린, 골드회원 대상으로 진행하고요. 매장 주문 시에는 이벤트 음료 한잔당 별 2개가 증정된다고 하네요. 꼭 사이렌 오더로 주문해서 별 3개 추가로 받읍시다!

음료 두잔으로 별9개 적립^^;;

영양정보와 카페인 함량


스벅 유니콘 프라푸치노는 카페인이 들어있으니 카페인 예민하신분은 꼭 확인하세요!  톨사이즈 기준 유니콘 프라푸치노 카페인은 64mg 칼로리는 255칼로리 당류는 42g이 들어있습니다. 당류는 좀 높은편이네요. 

유니콘 프라푸치노 등장

사이렌 오더로 미리 주문했더니 매장에 도착하고 유니콘 프라푸치노가 바로 나왔습니다. 스벅 신메뉴인 유니콘 프라푸치노의 비주얼을 보고 감탄했어요! 핑크 음료와 블루소스의 조합이 정말 미국인이 좋아하는 유니콘이 생각나는 비주얼이지 않나요. 음료가 너무 예뻐서 인스타 스토리에 올렸더니 친구들의 DM이 많이 와서 놀랐습니다ㅋㅋ 역시 예쁜게 짱이다~

유니콘 프라푸치노 휘핑 위에 뿌려진 핑크 파우더가 음료의 분위기랑 잘 어울리네요. 휘핑크림도 한번 떠봤는데 상투과자 마냥 떠진게 웃겼어요. 크림맛은 평소 먹던 우유 생크림보단 옛날 케이크의 생크림 맛이었어요. 식물성 생크림인가...


유니콘 프라푸치노 생김새로 봐서는 소다나 솜사탕 맛이 날 것처럼 보였는데요. 용과와 망고가 들어가서 그런지 새콤 달콤한 맛이 납니다. 비주얼을 보고 맛이 이상할까 봐 무섭긴 했는데 무난하게 상큼하게 먹을 수 있는 맛이라 한 번쯤 마셔보는 것도 좋을 거 같아요.

 

그리고 프라푸치노는 원래 음료 양이 좀 많나요..? 같이 시켰던 헤이즐넛 오트 아이스 톨 사이즈랑 비교했을 때 크기 차이가 있더라고요. 잘 모르겠으니 진실은 미궁 속으로.. 이상 생각보단 무난하게 먹을만했던 스타벅스 신메뉴인 유니콘 프라푸치노 마셔본 후기 었습니다! 저는 한번 마신 걸로 만족하겠습니다~ 함께 마신 다른 스벅 신메뉴 헤이즐넛 오트 아이스 쉐이큰 에스프레소 후기는 아래 링크에서 확인하세요!

함께 보면 좋은 포스팅

 

8월 스벅 신메뉴, 헤이즐넛 오트 아이스 쉐이큰 에스프레소를 마셔봄

이번에 8월 스벅 신메뉴로 4가지 음료수가 새로 나왔더라고요. 그중 하나인 헤이즐넛 오트 아이스 쉐이큰 에스프레소를 마셔봤습니다.  8월 스벅 신메뉴 종류는 자몽 망고 코코 프라푸치노, 스

mixingk.tistory.com

 

스타벅스 신메뉴 프렌치 바닐라라떼 후기

오늘 출근하는데 친구들이 스벅 신메뉴인 프렌치 바닐라라떼를 마신다고 하더라고요. 커피생각이 별로 없었는데 급 마시고 싶어서 스타벅스가서 마셨습니다.스타벅스 신메뉴 프렌치 바닐라라

mixingk.tistory.com

 

스타벅스 신메뉴! 올레아토 골든폼 아이스 쉐이큰 에스프레소 with헤이즐넛 스벅신상 마셔봄

금요일 기념으로 달달한 커피를 마시고 싶긴 했는데요. 출근하는 길에 친구가 스벅 신메뉴가 나왔다고 하더라고요. 올레아토 골든폼 아이스 쉐이큰 에스프레소 with헤이즐넛이라는 아주 긴 이름

mixingk.tistory.com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