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음식

홍대 세계과자 할인점에서 구매한 게리 크래커 코코넛 후기!

브로콜리 2024. 8. 6. 23:40
728x90

다이소 구경도 재밌지만 요즘엔 세계과자 할인점 구경도 재밌더라고요. 이번에 방문한 곳은 홍대역 근처에 있는 세계과자 할인점 홍대역점을 방문했어요. 전 세계 과자(?)를 구경하다가 과자도 하나 구매했는데요. 바로 이미 맛있기로 유명한 게리 크래커입니다. 저는 코코넛 맛으로 구매했는데 바로 리뷰해 볼게요~

홍대 세계과자 할인점에서 구매한 게리 크래커 코코넛 후기!

게리 크래커 코코넛은 홍대 세계과자 할인점에서 1,500원에 구매했습니다. 건조 코코넛과 코코넛 밀크가 들어가 있는 게 보이네요.

게리 코코넛 크래커 원재료명 확인하세요~ 인도네시아에 맛있는 과자들이 많네요. 다이소에서도 판매하는 에낙 과자도 인도네시아가 원산지더라고요. 인도네시아에 과자투어 가야 하나...


게리 크래커 코코넛 영양정보입니다. 총칼로리는 530칼로리예요. 당류는 총 21g이 들어가있고요. 칼로리는 좀 높은편이네요.

포스팅하면서 찾아보니 게리 크래커가 한봉지에 두개씩 낱개로 포장된 제품도 있더라고요? 하지만 세계과자할인점 홍대역점에서 제가 구매한 게리 크래커는 플라스틱 통에 10개의 비스켓이 들어가 있는 형태였어요.


코코넛맛 과자답게 하얀색 코코넛맛 초코..(?)가 크래커 한쪽 면에 묻어있고요. 건조 코코넛도 위에 붙어있습니다. 건조 코코넛 베이킹할 때 많이 썼는데 오랜만이네요.

코코넛이 발려진 뒷부분은 특이한 x자 모양의 구멍이 보여요. 설탕도 살짝 뿌려져 있어 달달합니다.


세계과자 할인점에서 구매한 게리 크래커 코코넛맛 후기는요. 게리크래커 시리즈를 다 먹어봐야지 싶을 정도로 맛있네요. 코코넛 초코 부분과 바삭한 크래커의 조합이 좋습니다. 게리 치즈 크래커가 유명하다고 친구가 알려줬지만 코코넛맛이 더 궁금해서 코코넛을 산거였거든요. 치즈맛도 분명 맛있을거 같아요. 코코넛 맛 좋아하시면 게리 코코넛 크래커 꼭 드셔보시는 걸 추천드려요. 그런데 꽤 달달하기도 하고 크래커의 두께가 두꺼워서 2-3개 먹으면 딱 좋네요. 한 번에 한봉지 끝내기는 어려울거 같습니다. 

크래커 단면은 이렇습니다. 페스츄리처럼 크래커가 겹겹이 있어서 식감이 상당히 바삭합니다. 저는 맛있게 먹었고, 세계과자 할인점 과자 추천으로도 게리 크래커를 추천드립니다! 

함께 보면 좋은 포스팅

 

다이소 칼로리낮은 간식! 벤토Bento 핫징어 맛징어 후기

얼마전에 유튜브 쇼츠에서 다이소 다이어터를 위한 간식추천 영상을 봤는데요. 그중에 벤토라는 오징어로 만든 간식이 궁금했어요. 다이소에 방문해보니 제가 찾은 핫징어 벤토말고 맛징어 벤

mixingk.tistory.com

 

다이소 과자추천, 허쉬 초코 팝콘 맛있음~!!

다이소에 들리면서 다이소 과자코너를 지나치지 못하고 하나 구매했는데요. 다이소 과자가 다른곳 보다 가격을 싸게 살 수 있다는 얘길 듣고 다이소를 종종 이용하고 있습니다. 요즘 또 단게 땡

mixingk.tistory.com

 

다이소 쿠크다스! 다이소 과자 추천으로 좋음~

요즘 다이소 간식을 자주 구매하고 있습니다. 이번엔 근본 과자인 쿠크다스를 구매했는데요. 다이소 쿠크다스가 있느냐.. 네 있습니다. 다이소 과자로도 추천하는 쿠크다스 리뷰 남겨볼게요~다

mixingk.tistory.com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