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IT·제품·기타

다이소 방충망 스티커 구매, 설치해봄

브로콜리 2024. 7. 3. 23:35
728x90

이번에 이사오면서 벌레를 자주 만나게 되더라고요. 그래서 다이소 추천템으로 유명한 물구멍 다이소 방충망 스티커를 구매하려고 했는데요. 이게 은근 자만추하기가 어렵더라고요. 마침 종로3가쪽 다이소에 갔다가 발견했어요.

다이소 물구멍 방충망 스티커입니다. 보수용으로 적혀있네요. 통풍되는 망 타입이고요. 10매가 들어있습니다. 이게 색상이 흰색 회색 두개가 있더라고요? 하나면 고민 안할껀데 두개니 고민되더라고요. 무난하게 흰색으로 골랐어요. 가격은 1,000원입니다!


다이소 물구멍 방충망 스티커 품번은 1006543입니다. 원산지는 한국이라 좋군요. 사용방법은 창틀 먼지를 잘 제거해주고요. 테이프 뒷면 필름을 제거하고 붙여주면 되는 아주 간단한 시공이에요.

다이소 물구멍 방충망 스티커 제품은 2장이 들어있는데 한장당 5개의 방충망 스티커가 붙어있어요.

ㅎㅎ정말 방충망 처럼 구멍이 나 있어서 벌레가 못들어올거 같아요!

더러운 창틀.. 저는 알콜 묻혀서 물구멍있는 창틀부분을 벅벅 닦아줬어요.


다이소 물구멍 방충망 스티커 붙인 모습. 이게 구멍부분은 접착이 안되니 어쩔 수 없이 뜨게되긴 해요.

나머지 구멍도 막았습니다. 이게 뭐라고 붙여놓으니 좀 안심되네요. 저는 창문 하나 붙이는데 스티커 총 4개 사용했어요. 벌레 싫어하시는 분들은 혹시나 모를 상황을 대비하여 다이소 방충망 스티커 구매하셔서 붙이는걸 추천드립니다. 벌레싫어하는 분은 필수!

함께 보면 좋은 포스팅

 

다이소 변기솔 추천! 틈새싹싹 이중헤드 변기솔, 모양은 좀 이상함..

이사를 했더니 살게 정말 은은하게 많아요. 이번에는 변기솔을 구매하러 다이소에 방문했습니다. 다이소 변기솔 추천글을 좀 검색해 봤는데. 정말 처음 보는 이상한 형태의 변기솔을 어떤 블로

mixingk.tistory.com

 

 

 

다이소 폼클렌징 후기, 마데카21 테카 솔루션 수딩 젤 클렌저 구매!

저는 요즘 올리브영을 끊었습니다.. 끊었다기보다 다이소에 쓸만한 화장품들이 많아서 굳이 올리브영을 가지 않게 돼요. 이번에도 폼클렌징을 다 사용해서 다이소에서 하나 장만했는데요. 이번

mixingk.tistory.com

 

 

가성비 좋은 다이소 집게핀, 천원에 구매함~

저는 머리 기르는 걸 힘들어해서 여름쯤 되면 머리를 잘랐는데요. 요즘엔 단발병을 참아내고 머리를 길러보고 있습니다. 머리가 길다 보니 고무줄도 항상 가지고 다니는데요. 이번에 본가에 와

mixingk.tistory.com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