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IT·제품·기타

가성비 좋은 다이소 집게핀, 천원에 구매함~

브로콜리 2024. 6. 17. 19:34
728x90

저는 머리 기르는 걸 힘들어해서 여름쯤 되면 머리를 잘랐는데요. 요즘엔 단발병을 참아내고 머리를 길러보고 있습니다. 머리가 길다 보니 고무줄도 항상 가지고 다니는데요. 이번에 본가에 와서 고무줄을 잃어버렸지 뭡니까.. 마침 다이소에 들리면서 고무줄 대신 필요했던 집게핀을 사기로 했습니다. 다이소 집게삔 종류가 많아지니까 주변에서도 많이 사더라고요 ㅋㅋ

가성비 좋은 다이소 집게핀, 천원에 구매함~

제가 구매한 다이소 집게핀은 한번 꼬아져 있는 모양의 집게핀입니다. 반투명한 무광 노란색 집게핀으로 샀습니다. 처음엔 흰색 사고 싶었는데 상태가 별로여서 노란색으로..


제가 구매한 다이소 집게핀 품번은 10383이고요. 품명은 액세서리#10재덕 이라는 암호 같은 품명이네요. 메이드 인 차이나 제품입니다~~

다이소 집게핀 벌린 모습이에요. 집게삔이 꽤 커서 머리숱 많은 분도 쓰기 괜찮을 거 같습니다.


다이소 집게핀 착용샷입니다. 노란색 집게핀도 나쁘진 않은 거 같습니다. 아이보리색 같기도 하고 무난하게 하기 좋을 거 같아요. 예전에 썼던 집게핀도 다이소 집게핀 보단 비쌌는데 쓰다 보니까 부서지더라고요. 집게핀 필요하시면 다이소에서 하나 장만하시죠~~ 가성비 좋네요ㅎㅎ

함께 보면 좋은 포스팅

 

손앤박 다이소 틴트! 아티워터글로우틴트 01 레드벨리 추천후기!

요즘 다이소 화장품들이 미쳤죠,,? 저도 기초제품이나 폼클렌징, 색조등 필요한 화장품은 다이소에서 구매하고 있고 블로그에도 후기를 남겼는데요. 구매한진 좀 됐지만 포스팅을 미루고 있던

mixingk.tistory.com

 

 

다이소 폼클렌징 후기, 마데카21 테카 솔루션 수딩 젤 클렌저 구매!

저는 요즘 올리브영을 끊었습니다.. 끊었다기보다 다이소에 쓸만한 화장품들이 많아서 굳이 올리브영을 가지 않게 돼요. 이번에도 폼클렌징을 다 사용해서 다이소에서 하나 장만했는데요. 이번

mixingk.tistory.com

 

 

다이소에서 존슨즈베이비오일 구매함!

존슨즈베이비오일은 정말 초등학교 저학년 이후로 처음 써보는 거 같아요!! 구매한 이유는 색이 바랜 검정색옷 복구시킬 때 미네랄 오일이 사용되는데요. 존슨즈베이비오일에 미네랄 오일이 들

mixingk.tistory.com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