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IT·제품·기타

보습력 좋은 핸드크림! 다이소 핸드크림 추천, 아트릭스 스트롱 좋다..

브로콜리 2024. 6. 19. 23:55
728x90

요즘 핸드크림은 러쉬나 사봉등 쓰고 싶은걸 아무거나 쓰고 있었는데요. 겨울에 텄던 손이 여름인데도 돌아올 생각이 없어 보이더라고요. 엄마한테 혼나고 보습력 좋은 핸드크림을 좀 찾아봤습니다. 처음엔 예전에 잘 쓰고 보습에 효과 있었던 오이보스 핸드크림을 사려고 했었는데요. 서치를 좀 해보니 다이소에서도 판매하고 있는 아트릭스 스트롱이라는 핸드크림이 가성비 좋고 보습력도 훌륭하다고 하더라고요. 개인적으로 아트릭스는 엄마가 자주 썼었고 특유의 향이 별로여서 내돈내산 하려는 생각을 안했습니다. 그런데 가성비좋음+보습력 최고라는 말에 홀랑 사버렸습니다. 

보습력 좋은 핸드크림! 다이소 핸드크림 추천, 아트릭스 스트롱

60년 전통의 독일 핸드케어.. 역시 오래된 제품은 이유가 있나봐요.

다이소 핸드크림 종류들입니다. 아트릭스 쪽만 찍어봤고요. 니베아 크림도 있네요. 아트릭스 통에 든 게 가성비가 제일 좋다곤 했는데 아직 아트릭스에 대한 믿음이 없어서 튜브형태로 구매했어요.


다이소 아트릭스 핸드크림은 두 종류가 있었는데요. 하나는 아트릭스 스트롱 프로텍션 크림이고 아트릭스 핸드 앤 네일 케어 모이스춰라이저 이렇게 두 종류가 있습니다. 아트릭스 스트롱은 75ml, 아트릭스 핸드 앤 네일케어는 100ml로 용량이 달랐어요. 고순도 99.5%글리세린이 들어간 건 아트릭스 스트롱이고요. 인터넷에서도 보습력 좋은 건 아트릭스 스트롱이라고 하더라고요. 가격은 두 개다 3,000원으로 같았습니다. 저는 보습이 시급하기에 아트릭스 스트롱 구매했어요. 가성비 진짜 최강이네요 ㅎㅎ..

아트릭스 스트롱 프로텍션 크림 뒷면 상품정보 확인하세요~ 식물보습성분 알로에 베라와 고순도 99.5% 글리세린이라는 말이 믿음직합니다. 무색소 저자극 고보습 처방이라고 하네요. 독일 제품이지만 원산지는 태국입니다.


뚜껑도 원터치라서 편했고요. 실링은 따로 되어있지 않아서 짜면 바로 핸드크림이 나와요. 튜브를 짜면 하얀색 꾸덕한 핸드크림이 나옵니다~


손등에 짜본모습~ 향은 제가 생각했던 향이 맞았지만 생각보다 독하지 않아서 신경 쓰일 정도의 향은 아니었습니다. 손에 흡수는 처음엔 좀 흡수가 안되고 끈적거리나 싶었는데, 계속 문지르다 보면 끈적이지 않을정도로 흡수가 됩니다. 안끈적이는 핸드크림이라고 해도 될 거같고요. 제품 바르면 즉각적으로 효과가 있는 건 잘 없잖아요. 그런데 아트릭스 스트롱은 바르자마자 튼 살 부분이 바로 붙는(???)느낌이 들었어요. 제 손이 그만큼 건조했거나 플라시보 효과가 아닐지ㅎㅎ 저는 아트릭스 싫어하는 사람이었는데 하루 사용해보고 아트릭스 스트롱 맹신론자가 되었습니다. 정말 촉촉하고 보습력 좋네요.. 손이 아주 건조하다+가성비 핸드크림을 사고 싶다 하시면 바로 다이소로 가셔서 아트릭스 스트롱 구매하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올리브영에서도 세일하면 싸다고 들었는데 제가 방문했을 땐 올리브영에서 아트릭스 스트롱은 세일해서 3,300원에 판매하고 있었습니다. 역시 다이소.. 가격 비교해서 구매하시는 거 추천드려요~ 저는 아주 만족스러운 다이소 핸드크림 추천 아트릭스 스트롱 후기 었습니다.
+추가
아트릭스 스트롱 진짜 좋네요. 일주일정도 발랐는데 손 튼거+손굳은살 다 사라졌습니다.. 정착해야겠다!

함께 보면 좋은 포스팅

 

다이소 세탁세제 후기, 다이소 캡슐세탁세제 구매해봄!

아니 다이소에 캡슐 세탁세제를 파네요??? 캡슐세제 처음 나왔을 때부터 한번 써보고 싶었는데 가격이 좀 비싸서 액체세제만 계속 써왔어요. 그런데 다이소에서 캡슐세제를 팔다니 못 참지요!

mixingk.tistory.com

 

손앤박 다이소 틴트! 아티워터글로우틴트 01 레드벨리 추천후기!

요즘 다이소 화장품들이 미쳤죠,,? 저도 기초제품이나 폼클렌징, 색조등 필요한 화장품은 다이소에서 구매하고 있고 블로그에도 후기를 남겼는데요. 구매한진 좀 됐지만 포스팅을 미루고 있던

mixingk.tistory.com

 

다이소 폼클렌징 후기, 마데카21 테카 솔루션 수딩 젤 클렌저 구매!

저는 요즘 올리브영을 끊었습니다.. 끊었다기보다 다이소에 쓸만한 화장품들이 많아서 굳이 올리브영을 가지 않게 돼요. 이번에도 폼클렌징을 다 사용해서 다이소에서 하나 장만했는데요. 이번

mixingk.tistory.com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