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음식

마켓컬리 카레, KART 버섯 비프카레 구매해봄!

브로콜리 2023. 12. 19. 17:41
728x90

마켓컬리에서 또 새로운 음식을 구매했어요. 버섯 비프카레라는 즉석카레인데요. 후기가 좋아서 냉큼 구매해 봤습니다. 가격은 좀 있더라고요. 3,980원에 구매했어요.

Kart 버섯 비프카레입니다. 소고기 함량이 높네요~!

뒷면 원재료명입니다. 개인적으로 즉석카레 중에서 채담카레가 특유의 3분 카레 맛이 안 나서 좋아했는데요. 그런데 일본산 카레가 들어가서 구매를 안 했거든요. 그런데 버섯 비프카레도 문의 확인하니 일본 원료가 들어간 거 같아요. 이럴 거면 그냥 채담카레를 사야 할까봐요 허허..

저는 중탕으로 조리했어요.

밥에 카레를 투하합니다. 그런데 고기랑 양송이가 아주 실하게 들어있어요. 지금까지 먹어본 즉석 카레 중에서 가장 고기가 실하게 들어있는 게 아닐까 생각돼요. 아쉬운 건 전 개인적으로 3분 카레 특유의 맛을 싫어하는데 그 맛이 좀 느껴져서 아쉬웠어요. 그래도 건더기가 많아서 돈값한다고 생각됩니다. 고기 많은 카레 찾으시면 추천입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