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IT·제품·기타

속눈썹 영양제, 에뛰드하우스 마이래쉬 세럼 속눈썹 영양제 구매해봄!

브로콜리 2024. 2. 14. 08:49
728x90

저는 속눈썹이 자주 빠지는 편인데요. 왜 이걸 아직까지 써볼 생각을 못했을까요? 바로 속눈썹 영양제입니다. 단순히 길어진다고만 생각하고 눈썹이 안 빠지게 해 주는 건 생각을 못했네요. 그래서 쿠팡에서 구매해 봤습니다. 제가 구매한 건 에뛰드하우스 마이래쉬 세럼 속눈썹 영양제입니다.

 

에뛰드 마이 래쉬 세럼 대용량, 18g, 1개

COUPANG

www.coupang.com

에뛰드하우스 마이래쉬 세럼 속눈썹 영양제

크기는 그렇게 크지 않았고요. 에뛰드 다운 핑크뚜껑이 달린 제품이에요.


노란색이 감도는 액체형태의 내용물이 들어있습니다.

브러쉬는 마스카라와 흡사하게 생겼어요. 올리브영에서 다른 제품들도 봤었는데 부드러운 팁이 달려있는 제품도 있더라고요. 그런건 안 달려있고 딱딱한 마스카라 브러쉬인게 좀 아쉽네요.


손등에도 한번 발라봅니다. 살짝 점성 있는 에센스 같은 제형이었어요. 올리브영에서 테스트해 본 속눈썹 영양제랑 비슷했어요. 하지만 이 제품을 사고 나서 바르는 방법을 찾아보려고 아래 유튜브를 봤는데 에뛰드 제품은 좀 아쉽다는 평가가 있네요. 그래도 저렴하니 기왕산거 꾸준히 발라봐야겠어요.

 

함께 보면 좋은 글

 

여드름 폼클렌징, (이니스프리)비자 바하 트러블 클렌징 폼 추천!!!

요즘 이니스프리 디자인이 바뀐 걸 봤었는데요~ 기존에 사용하던 제품들도 디자인이 싹 바뀌었네요. 예전에도 여드름+지성 피부인 제 피부에 잘 맞아서 사용했었던 이니스프리 폼클렌징을 재구

mixingk.tistory.com

 

다이소 폼클렌징, POINT 딥 클린 휩 클렌징 폼 구매!

이번에 폼클렌징을 다 써서 다이소에서 구매해 봤어요. 애경에서 나온 포인트 딥 클린 휩 클렌징 폼을 구매해 봤는데요. 약산성 클렌징폼 보단 적당히 세척력 있는 폼클렌징을 구매하고 싶어서

mixingk.tistory.com

 

다이소 샤워타올, 작은 사이즈 샤워볼 구매후기

슬슬 헬스장용으로 쓰던 샤워타올이 수명을 다한 거 같아서 다이소에서 샤워타월을 구매했어요. 전에 쓰던 샤워타월은 무지에서 구매한 샤워볼 제일 작은 사이즈였는데요. 재구매하러 방문했

mixingk.tistory.com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