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음식

스타벅스 추천, 스노우 딸기 생크림 케이크 후기!

브로콜리 2023. 12. 22. 14:57
728x90

딸기 케이크가 먹고 싶었는데 마침 스타벅스 케이크를 찾아보니 스노우 딸기 생크림 케이크가 후기가 좋더라고요. 그리고 인기가 많이서 품절까지 빨리되나 봐요. 그런데 제가 방문한 스타벅스 매장에는 스노우 딸기 생크림 케이크를 판매하고 있어서 구매했어요.

스노우 딸기 생크림 케이크 가격 7,900원 크기가 크긴 하지만 가격은 좀 있는 편이었어요. 생딸기와 마스카포네 생크림이 들어간 케이크예요.

 

스타벅스 신메뉴! 부드럽고 달콤한 '딸기 쏙 생크림 케이크'추천

최근 친구와 저녁을 먹은 후 수다떨고 가볍게 작업할만한 카페를 찾았는데요. 역시나 스타벅스 만한 곳이 없어서 또 스타벅스에 들리게 되었습니다. 저녁 시간대라 커피는 디카페인 아이스 아

mixingk.tistory.com

예전에 맛있게 먹었던 딸기 쏙 생크림 케이크도 생각났어요. 저 케이크도 맛있게 먹었었는데 다시 나오면 좋겠네요.


스타벅스 추천 케이크, 스노우 딸기 생크림 케이크 칼로리는 495칼로리고요. 당류는 38g이 들어가 있습니다.

전 이번에 별12개 모은 무료음료 쿠폰으로 궁금했던 아이스 말차 크림브륄레 라떼를 함께 시켰어요. 씁쓸한 녹차와 크림 조합이 괜찮네요. 녹차 좋아하시면 추천입니다.


케이크를 감싸고 있은 필름을 떼 봤어요. 케이크 시트 중간에는 딸기가 없을 줄 알았는데 슬라이스 딸기가 몇 개 박혀있었어요. 마스카포네 생크림이 맛있었고 빵이랑도 잘 어울렸습니다. 딸케 좋아하시면 맛있게 먹을거 같아요!

스타벅스 추천으로 스노우 딸기 생크림 케이크 추천드립니다! 딸기케이크가 스벅 디저트로 많이 나오면 좋겠네요~!

스벅추천

 

스타벅스 버터바 찐후기!!

스타벅스에 버터바도 판매하고 있네요? 버터바가 처음 나왔을 때 이름이 불호라 나온지 좀 지났을때 처음 먹었는데 생각보다 맛있어서 종종 먹어보고 있어요. 이번에 스타벅스 사이렌오더로 주

mixingk.tistory.com

 

스타벅스 샐러드, 콥&화이트 샐러드 밀박스 섭취~

스타벅스에서 판매하는 샐러드 종류는 이번에 처음 먹어봤어요. 제가 구매한 샐러드는 콥&화이트 샐러드 밀 박스입니다. 다른 종류들도 있었는데 이게 무난해 보였어요~ 가격은 6,500원이에요.

mixingk.tistory.com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