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IT·제품·기타

찬드리카솝 바 인도비누! 싱가포르 무스타파 센터에서 구매

브로콜리 2023. 8. 3. 16:25
728x90

얼마 전에 찬드리카솝 바라는 비누를 알게 되었는데요. 쿠팡직구로 구매할 수 있어서 직구할게 여러 개 생기면 한꺼번에 구매하려고 벼르고 있었습니다. 헉 그런데 저번에 갔던 싱가포르 여행에서 기념품 구매하기 좋은 무스타파 센터를 갔거든요. 거기 비누코너에서 찬드리카 비누를 발견했어요!!!

찬드리카 아유르베딕 솝 비누


무스타파 센터에서 찍어온 샌달 비누들.. 샌달우드 향이겠죠? 그런데 가격이 진짜 너무 저렴해요. 가격은 0.9 싱가포르 달러예요. 쿠팡 직구에서는 4,900원에 판매하는데 거의 1/5 가격이라 눈 돌아서 10개 가까이 구매했네요ㅋㅋㅋㅋ 다른 비누들도 있어서 다른 비누도 몇 개 구매했어요.  절 냄새, 향 냄새 좋아하시면 싱가포르 기념품으로 비누 사 오는 거 추천드려요.

찬드리카 솝 뒷면 정보도 확인하세요. 어머니의 강 갠지스강이 있는 나라 메이드 인 인디아 제품입니다.

박스를 열어보면 투박하게 종이인지 비닐에 쌓여있는 비누가 보여요.

케이스에 있던 문양이 비누에도 찍혀있네요. 열자마자 이국적인 향이 강하게 납니다.

찬드리카라고 적혀있는 초록색 비누~

거품 뽀글뽀글 잘 나네요. 사용감은 뽀득하진 않고 조금 미끈 하긴 하지만 쓰기 불편할 정도는 아니에요. 너무 무른 비누도 아니어서 잘 썼어요. 향이 생각보다 강해서 방향 효과도 있었습니다. 개인적으로 개봉 직후의 향은 저한텐 좀 강하더라고요. 사용하다 보니 향이 좀 약해져서 나중엔 괜찮았습니다. 이국적인 향을 원하시면 싱가포르 여행 가서 기념품으로 비누 구매해 보시는 거 추천드려요~

함께 보면 좋은 포스팅

 

싱가포르 기념품으로 사온 인도비누! 마이소르 샌달비누 후기~

싱가포르 여행갔을때 무스타파 센터에서 비누를 몇 개 구매했는데요. 제가 인센스향을 좋아해서 구매한 비누들이 인도에서 생산된 제품들을 사왔어요. 이건 원래 사려던 찬드라카솝 비누보다

mixingk.tistory.com

 

[싱가포르 여행기 Day5-1] 아랍스트리트와 새우국수, 응커피/싱가포르 공공수영장 방문!

(5/4 다섯째 날) 2023.4.30~5.7 (6박 8일) 싱가포르 혼자여행, 두서없음 주의 이날은 아랍스트리트 쪽을 구경하고 미리 검색해 둔 싱가포르 현지 공공수영장을 도전해 보기로 한 날이었다. 좀 지쳤지만

mixingk.tistory.com

 

[싱가포르 여행기 Day4-2] 싱가포르 무료 액티비티 주름가방만들기/보타닉가든/티옹바루 베이커리

(5/3 넷째 날) 2023.4.30~5.7 (6박 8일) 싱가포르 혼자여행, 두서없음 주의 싱가포르 관광청 무료 엑티비티 주름가방 만들기 이날도 동선이 엄청 멋대로였다. 그럼 뭐 어때.. 뭐라고 할 사람도 없고 더

mixingk.tistory.com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