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IT·제품·기타

광명역에서 무료 섬섬옥수 네일케어 받음! (+당일 승차권필요)

브로콜리 2023. 12. 15. 12:24
728x90

제가 이번에 광명역에서 ktx를 이용하면서 섬섬옥수 네일 서비스를 받았어요! 섬섬옥수는 한국철도공사, 한국장애인고용공단 등 공공기관과 민간기업이 공동으로 협력하여 구직활동이 어려운 여성 청각장애인들에게 일자리 기회를 제공하는 공익사업이라고 합니다. 취지도 너무 좋죠? 예전에 인터넷에서 봐서 알고는 있었는데 항상 빠듯하게 역에 가다 보니 이용할 기회가 없었는데요. 이번에 광명역을 열차 출발 거의 1시간 전에 도착을 해서 역사 구경하던 중 섬섬옥수를 발견했지 뭐예요. 서울역에만 있는 줄 알았는데 광명역에도 섬섬옥수가 있었습니다. 

광명역 섬섬옥수는 올해 10월에 개소했네요. 하단 SK쉴더스 블로그에서 자세한 내용도 확인할 수 있었어요. 

 

SK쉴더스, 청각장애인 네일케어 매장 ‘섬섬옥수’ 광명역점 개소… 민간기업 최다 운영

라이프 케어 플랫폼 기업 SK쉴더스가 청각장애인 네일케어 매장 ‘섬섬옥수’ 광명역점 개소식을 진행했...

blog.naver.com

섬섬옥수 네일 광명역점

섬섬옥수 네일 광명역점. 이렇게 부스형태로 되어있어서 눈에 잘 띕니다.


섬섬옥수 네일 광명역점 위치는요. 광명역 나가는 곳 5번 출구 바로 맞은편에 있었습니다. 

그럼 섬섬옥수 네일 어떻게 이용하냐면 이용대상 부분을 보면 SK쉴더스 임직원, 그리고 당일 기차 승차권 소지고객이 있죠. 저는 들어가서 직원분께 코레일톡에 나와있는 모바일 승차권을 보여드렸습니다. 채팅 예약도 가능한 거 같은데 제가 방문했을 때 사람이 없어서 바로 해주시더라고요. 여유 있게 받고 싶으시면 카카오톡 섬섬옥수 채널에서 채팅 예약을 해주시면 여유롭게 받을 수 있을 거 같아요. 


광명역 섬섬옥수 네일 
운영시간은 평일 9:00~17:00입니다.
 

네일케어 시간은 물어보니 거의 50분 정도 걸린다고 하셨는데 저는 KTX시간이 40분 정도밖에 안 남았었거든요. 여쭤보니 시간 안에 간단하게 해 주신다고 하셔서 서비스받았어요! 영양이랑 광택 중 선택이 가능한데 저는 영양으로 받았고요. 큐티클 제거랑 영양제 같은 걸 발라주셨어요. 제가 네일을 한 번도 안 받아봐서 광명역 섬섬옥수에서 처음 받아보네요 ㅎㅎ 광명역 섬섬옥수에서 컬러도 하는지는 잘 모르겠어요. 다른 섬섬옥수 지점에서는 해주는 거 같은데 자세히는 모르겠습니다!

섬섬옥수 네일서비스받고 있으니 음료수도 하나 주셔서 받았어요. 평소였으면 기차 기다리면서 광명역 카페에 가거나 핸드폰 하면서 기차 기다렸을 텐데 네일 받고 있으니까 알차게 보내서 좋았어요. 섬섬옥수 네일은 용산역점과 안양역점도 있다고 하니 평일에 KTX이용하시면 섬섬옥수 네일 서비스받아보시는 거 추천드립니다!

함께 보면 좋은 포스팅

 

광명 하안동 맛집 [전주콩뿌리콩나물국밥] 후기!

이 근처에서 볼일이 있어 몇 번 방문할 일이 있었는데요. 맛집의 기운이 나는 콩나물 국밥집을 발견했지 뭐예요. 이번에 지인분과 저녁을 여기서 먹기로 하고 방문해보았어요~ 위치는 광명보건

mixingk.tistory.com

 

이케아 음식 추천[비건 미트볼, 후부드롤 플랜트볼]후기!

이번에 이케아에 오랜만에 방문했는데요. 예전부터 베지볼이 사고 싶었는데 이번에 다른 비건 제품도 있다는 걸 알고 구매했어요. 바로 후부드롤 플랜트볼 이라는 제품입니다. 먹어보진 않았는

mixingk.tistory.com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