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음식

할리스 디저트, 바닐라 딜라이트 케이크 추천!

브로콜리 2023. 12. 26. 23:47
728x90

크리스마스 때 케이크를 먹을 생각은 없었는데 엄마가 조각케이크라도 하나 사고 하셔서 할리스를 방문했어요. 평소에 할리스에선 디저트류는 잘 안 먹어본 거 같아요. 그래서 케이크가 맛있으려나 좀 걱정되긴 했지만 방문했습니다. 크리스마스+마감 시간답게 할리스 디저트 종류가 많이 없었는데요. 그중에 엄마가 이거 괜찮아 보인다며 바닐라 딜라이트 케이크를 사보자고 하셨어요. BEST메뉴라고 딱지도 붙어있길래 구매했습니다. 할리스 디저트인 바닐라 딜라이트 케이크 가격은 5,900원에 구매했어요.

바닐라 딜라이트 케이크의 정확한 정보는 아래 할리스 사이트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할리스

HOLLYS

www.hollys.co.kr

오호.. 처음에 갸또 같다고 생각했는데 홈페이지 공식 정보에서도 갸또 스타일 케이크라고 설명이 되어있어요.


할리스 하면 바닐라 딜라이트죠. 시그니처 메뉴인 바닐라 딜라이트를 갸또 스타일 케이크로 구현한 디저트라고 하네요. 할리스 디저트 바닐라 딜라이트 케이크 칼로리는 538칼로리이고요. 당류는 29g입니다. 밤에 먹었는데 칼로리가 역시 높네용^^...

위에 할리스 간판처럼 생긴 장식과 커피모양은 초콜릿이라 먹을 수 있었습니다. 크림과 빵 사이에 달콤한 캬라멜 같은 가나슈가 들어있어요. 캐러멜 같은 게 메가톤바 같아서 맛있더라고요?ㅋㅋ 위에 뿌려진 까만 가루는 처음엔 코코아 파우더인가 했는데 커피가루였어요. 이름에 충실한 케이크라고 생각했습니다.


가나슈 부분이 고르게 분포되어 있지 않아서 빵이랑 눈치게임 하면서 찍어(?) 먹었어요. 빵도 케이크 이름에 충실한 커피맛이 나는 케이크 시트였고요. 저는 메가톤바 맛을 케이크에선 처음 느껴봐서 신선하고 맛있더라고요. 메가톤바 좋아하시면 한번 드셔보세요. 엄마도 뭔 조각 케이크가 이렇게 비싸냐고 했지만 맛은 있다면서 잘 드셨어요ㅋ 

할리스 디저트로 바닐라 딜라이트 케이크 추천드립니다. 메가톤바 맛 좋아하시면 잘 드실 거 같아요~

맛있는 케이크~

 

스타벅스 추천, 스노우 딸기 생크림 케이크 후기!

딸기 케이크가 먹고 싶었는데 마침 스타벅스 케이크를 찾아보니 스노우 딸기 생크림 케이크가 후기가 좋더라고요. 그리고 인기가 많이서 품절까지 빨리되나 봐요. 그런데 제가 방문한 스타벅스

mixingk.tistory.com

 

연남동 맛집, 일쩜오플로어 딸기크레이프롤 먹음!

이번에 연남동에 방문했는데요. 일쩜오플로어라는 연남동 맛집 카페를 들렀어요. 일쩜오플로어에서 딸기 크레이프를 파는데요. 비주얼이 정말 압도적이라 맛이 궁금했답니다. 이번에 다녀온

mixingk.tistory.com

 

신상 편의점디저트 연세우유 녹차초코생크림컵 먹어봄!

Cu의 디저트 연세우유 디저트가 신상이 나왔네요! 생크림 러버로 지나칠 수 없어 구매해 왔습니다. 연세우유 녹차초코생크림컵으로 생크림빵이 아니고 보틀케이크 형태로 나왔어요. 구하기 힘

mixingk.tistory.com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