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음식

신상 편의점디저트 연세우유 녹차초코생크림컵 먹어봄!

브로콜리 2023. 12. 5. 23:58
728x90

Cu의 디저트 연세우유 디저트가 신상이 나왔네요! 생크림 러버로 지나칠 수 없어 구매해 왔습니다. 연세우유 녹차초코생크림컵으로 생크림빵이 아니고 보틀케이크 형태로 나왔어요. 구하기 힘들겠다고 생각했는데 다행히 편의점 두 군데 돌아서 손쉽게(?) 손에 넣었어요!

연세우유 녹차초코생크림컵 가격은 4,200원입니다. 좀 비싼가 싶지만 요즘 카페에서 조각케익 하나 먹어도 만원가까이 하니까 가성비 넘친다고 정신 승리 해봅니다. 녹차생크림이 듬뿍, 발로나 초콜릿, 달콤한 초코 생크림까지 들어있다고 해요.

연세우유 녹차초코생크림컵 뒷면의 원재료명입니다.


연세우유 녹차초코생크림컵 영양정보입니다. 연세우유 녹차초코생크림컵 칼로리는 맛없으면 고소당해야 할 536칼로리입니다. 당류는 32g이 들어있고요. 그래서인지 좀 달게 느껴지긴 했습니다.

살포시 올라가 있는 발로나 초콜릿. 홈베이킹 할 때 발로나코코아 파우더는 자주 썼는데 초콜릿은 가성비 따진다고 안 사본 거 같네요.

왼쪽은 녹차 생크림, 오른쪽은 컵 아랫부분에 있는 초코 생크림 입니다. 녹차 생크림은 진짜 녹차 덕후들도 좋아할 정도로 씁쓸한 녹차크림이라 놀랐어요. 저는 녹차 디저트 호여서 맛있게 먹었고요. 초코 생크림은 무난한 초코 생크림이었습니다. 배라 초코나무숲처럼 잘 어울렸어요.


또 연세우유 녹차초코생크림컵은 얼먹이 진리라고 해서 남은 케이크는 얼려서도 먹어봤습니다. 왼쪽은 얼리기 전, 오른쪽은 얼린 후입니다. 얼리기 전에는 부드러운 생크림이었다면 얼리고 나서는 아이스크림처럼 시원하게 먹기 좋았어요. 저는 바로 냉장보관 해서 몰랐는데 연세우유 녹차초코생크림컵의 생크림이 엄청 묽은 편인가 봐요. 다른 후기들은 죄다 녹차라떼 같은 비주얼이네요.. 꼭 냉장/냉동 보관 합시다. 

편의점 디저트 연세우유 녹차초코생크림컵 후기는요. 씁쓸한 맛 나는 녹차 디저트 좋아하시는 분에게 추천드립니다~ 당충전 하기 좋았어요!

맛있었던 편의점 디저트

 

세븐일레븐 간식 추천! 황치즈 르뱅 버터쿠키 진짜 맛있다

세븐일레븐 간식인 황치즈 르뱅 버터쿠키가 맛있다는 소문은 들어서 알고 있었는데요. 집 근처 세븐일레븐은 방문해도 쿠키가 없더라고요..? 그런데 며칠 전 드디어 발견했습니다. 세븐일레븐

mixingk.tistory.com

 

Cu생크림빵,연세우유 마롱생크림빵 후기!

마롱 생크림빵이 맛있다고 듣긴 했는데요~ cu 들었다가 있길래 구매했어요! 가격은 3,500원에 구매했습니다!편의점빵 추천 연세우유 마롱 생크림빵 다양한 밤(?)이 많이 들어 간 게 신기해서 찍었

mixingk.tistory.com

 

편의점 팝콘추천, 넷플릭스 트러플 팝콘 짠단 굿!

넷플릭스 팝콘이 맛있다는 얘기는 들었는데요. 이번 연휴때 친척들이 넷플릭스 팝콘 트러플맛을 사뒀더라고요. 그래서 먹어봤는데 생각보다 너무 맛있어서 직접 구매했습니다. 넷플릭스 팝콘

mixingk.tistory.com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