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음식

이케아 베지볼, 후부드롤 이케아 푸드마켓 구매후기

브로콜리 2023. 12. 30. 17:52
728x90

이번에 이케아를 방문했는데요! 이번 방문 목적은 이케아 베지볼인 후부드롤을 구매하기 위해 방문했어요! 예전엔 이케아 베지볼을 사러 갔었는데 베지볼 자체가 없기도 하더라고요.. 하지만 이번엔 재고가 있어서 구매할 수 있었습니다.

이케아 베지볼, 후부드롤

이케아 베지볼, 후부드롤 가격은 1kg에 9,900원이고요. 후부드롤 플랜트볼도 함께 판매하고 있어요.
예전에 후부드롤 구매도 했었는데 후기는 아래 링크에서 확인하세요~

이케아 음식 추천[비건 미트볼, 후부드롤 플랜트볼]후기!

이번에 이케아에 오랜만에 방문했는데요. 예전부터 베지볼이 사고 싶었는데 이번에 다른 비건 제품도 있다는 걸 알고 구매했어요. 바로 후부드롤 플랜트볼 이라는 제품입니다. 먹어보진 않았는

mixingk.tistory.com

이케아 베지볼 칼로리는 1kg에 1,602칼로리네요..! 단백질은 77g이 들어있습니다. 원재료에 이집트 콩이 들어가 있는걸로 봐서 단백질도 어느 정도 들어있지 않을까 생각됩니다!

이케아 베지볼 조리는 오븐이나 팬 전자렌지 모두 사용가능하고요. 저는 렌지랑 에어프라이를 주로 사용할 거 같아요.

이케아 베지볼이 와르르~

전자레인지에서 전자파 샤워를 마친 베지볼 입니다. 조리가 간편해서 간단하게 해 먹기 좋을 거 같아요~~ 맛은 렌지보단 에어프라이에 돌리는 게 조금 더 나은거 같아요.

정말 베지볼 답게 야채들이 박혀있는게 보이죠..? 맛은 콩이랑 야채로 만든 미트볼 같아요ㅋㅋ 저는 맛을 알고 있어서 괜찮은데 대용량이다 보니 이케아 레스토랑에서 먼저 먹어보고 구매하는걸 추천드립니다.

그리고 냉장고에 있던 피자소스에 찍어서 먹어봤는데요! 피자소스랑도 잘 어울리더라고요?? 이러면 토마토 파스타 소스에도 잘 어울릴거 같은 느낌이 듭니다..! 다음에 토마토 파스타소스에 치즈까지 올려보려고요. 이상 이케아 베지볼 구매 후기었습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