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음식

세븐일레븐 간식 추천! 황치즈 르뱅 버터쿠키 진짜 맛있다

브로콜리 2023. 11. 29. 23:47
728x90

세븐일레븐 간식인 황치즈 르뱅 버터쿠키가 맛있다는 소문은 들어서 알고 있었는데요. 집 근처 세븐일레븐은 방문해도 쿠키가 없더라고요..? 그런데 며칠 전 드디어 발견했습니다. 세븐일레븐 황치즈 르뱅 버터쿠키! 냉장보관 상품이라 쇼케이스에 있었어요.

황치즈 르뱅 버터쿠키

세븐일레븐 간식으로 추천하는 황치즈 르뱅 버터쿠키 가격은 2,800원입니다. 일반 봉지과자에 비해선 비싸지만 확실히 카페에서 파는 쿠키보단 저렴하죠?

황치즈 르뱅 버터쿠키 뒷면 원재료명 입니다. 


황치즈 르뱅 버터쿠키 칼로리는 362칼로리고 당류는 7g
입니다. 은근 당류가 적은데요? 그런데 칼로리는 왜... 그래도 맛있는 걸 먹으려면 칼로리는 잠깐 잊어줘야 합니다. 

원래는 집에서 몰래 먹으려고 했는데 친구만나러 가면서 같이 먹자고 나눠 먹었어요. 그래서 해버린 길빵(길에서 빵 먹기)
뭐 맛있다곤 하는데 그렇게 기대하진 않았거든요.


그런데 최근 먹은 쿠키 중에 제일 맛있었어요ㅠㅠ 웬만한 제과점 쿠키보다 더 나은 퀄리티라고 생각합니다. 안에 들어있는 치즈가 크림치즈 같기도 하고요..? 느끼하지도 않고 치즈맛도 적당히 나서 정말 맛있네요. 개인적으로 황치즈를 엄청 좋아하진 않아서 은은하게 나는 황치즈 맛이 좋았습니다.

세븐일레븐 르뱅버터쿠키 맛이 총 초코칩르뱅버터쿠키, 황치즈르뱅버터쿠키, 쿠앤크르뱅버터쿠키 3가지가 있던데 후기들을 대충 읽어보니 황치즈가 제일 맛있는거 같아요. 정말 맛있네요.. 솔직히 패키지가 요즘 트렌디한 느낌이 아니라..^^ 맛있을까 궁금했는데 기우였어요. 존맛입니다. 세븐일레븐 간식 추천으로 황치즈르뱅버터쿠키 추천드립니다. 이런 꾸덕한 쿠키 좋아하시면 호불호 없이 좋아하실거 같아요~

편의점 간식 추천 포스팅

 

세븐일레븐 제주우유 피스타치오 크림빵 후기!

예전에 제주우유 생크림빵을 먹은적이 있는데요~ 나름 괜찮게 먹었어서 다른맛도 궁금하더라고요. 이번엔 피스타치오맛으로 구매했습니다. 세븐일레븐에서 3,000원에 구매했어요.물대신 제주

mixingk.tistory.com

 

세븐일레븐 편의점 과자추천, 숏다리x오잉 내돈내산 후기

요즘 먹태깡이 핫하죠? 저도 최근에 친구가 먹어보라고 줘서 먹태깡을 처음 먹어봤는데요. 인터넷에서 먹태깡 보다 숏다리 오잉이 더 맛있단 글을 봤어요. 먹태깡은 좀 달달한 느낌이었지만 숏

mixingk.tistory.com

 

세븐일레븐 제주우유 생크림빵 후기! 편의점 생크림빵 추천

생크림빵 춘추전국시대가 아닐까요. 편의점에 다양한 생크림 빵들이 넘쳐나네요. 이번에 세븐일레븐에서 처음 보는 생크림빵을 발견해서 간식으로 구매해 봤습니다. 바로 제주우유 생크림빵이

mixingk.tistory.com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