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음식

부라보콘 초코청크! 초코 아이스크림 좋아한다면 추천

브로콜리 2023. 11. 30. 21:42
728x90

부라보콘 바닐라 맛만 먹다가 부라보콘 초코맛은 처음 먹어봤는데요. 이거 맛도리네요!! 초코아이스크림 좋아한다면 꼭 먹어봐야 할 콘 아이스크림입니다~!

부라보 초코청크, 아이스크림 할인점에서 1,200원에 구매했습니다. 역시 아이스크림은 아이스크림 할인점이죠~

부라보 초코청크 열량은 270칼로리에 당류는 23g 들어있습니다.

콘 아이스크림은 부라보콘과 월드콘이 제일 유명한 거 같아요. 그리고 요새는 슈퍼콘도 맛있더라고요. 포장을 오픈해 보면 초코아이스크림이 보이네요.

부라보콘 초코 윗면엔 초코시럽도 올라가 있습니다. 월드콘의 땅콩 부분이 싫은분도 있을 텐데요. 부라보콘 초코청크는 땅콩은 없고 초코코딩과 초코맛 아이스크림만 먹을 수 있어요!

대신 부라보콘 초코청크라는 이름답게 아이스크림 중간중간에 초코청크가 박혀있어요. 이게 킥이네요. 초코 아이스크림이랑 초코칩의 식감이 좋아요~!! 처음 먹어보고 맛있어서 또 사 먹었네요. 역시 전통있는 부라보콘..
초코아이스크림 좋아하신다면 아이스크림 추천으로 부라보콘 초코청크 추천드립니다. 진한 초코맛이 좋았어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