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음식

GS25 편의점 신상 푸딩! 홋카이도 밀크푸딩 먹어봄~

브로콜리 2023. 12. 3. 23:56
728x90

친구가 인스타로 공유해 준 지에스25 신상 목록 중에 있던 홋카이도 밀크푸딩! 저도 친구들도 푸딩을 좋아해서 기회 되면 먹어보자고 했는데 주말에 들렀던 GS25 편의점에서 홋카이도 밀크푸딩을 발견했어요. 정말 운이 좋게도 딱 인원수만큼 푸딩이 있어서 쪼르르 홋카이도 밀크푸딩 하나씩 샀어요. 귀엽

GS25 홋카이도 밀크푸딩! 홋카이도 밀크푸딩 가격은 놀랄만한 가격 4,800원:)
가격이 비싸서 놀랐는데 푸딩 먹으로 일본여행 가는 거 보단 훨씬 저렴하다며 정신승리 했습니다.


홋카이도 밀크푸딩 뒷면 원재료명입니다. 칼로리는 안 보이네요? 우유가 81%함유되어 있다고 합니다. 용량은 100g이고요. 유전자변형대두포함가능성은 너무 큰 글씨로 적어둔 거 아니요... 못 본 척할게요;

포장지를 까보면 우유색 푸딩이 보여요. 푸딩 구매할 때 편의점 직원분이 이게 유명한 거냐며 아까도 어떤 분들이 찾았다면서 사가더라 하시더라고요. ㅋㅋ다들 신상에 진심인 게 아닐까요...

홋카이도 밀크푸딩 맛은요. 이번 오사카 여행 갔을 때 먹었던 푸딩인 쟈지우유푸딩보단 우유의 맛은 덜한 느낌이었어요. 쟈지 우유푸딩이 탱탱함이 덜하고 우유맛이 진했던 기억이 나는데요. 홋카이도 밀크푸딩맛은 친구가 이거 우유푸딩, 커스터드푸딩 중간맛이야~라고 하더라고요. 정말 그 정도 느낌의 식감이었어요. 그리고 은은하게 과일향이 나는 게 맛이 묘했던 푸딩입니다. 그리고 생각보다 푸딩 크기가 컸어요. 개인적으론 오하요 쟈지 우유푸딩은 계속 생각나는데 홋카이도 밀크 푸딩은 그 정돈 아닌 걸로 봐서 제 입에는 오하요 쟈지 우유푸딩이 더 맞나 봐요. 저는 한번 먹어본 걸로 만족합니다~

이상 gs25 신상 홋카이도 밀크푸딩 먹어본 후기 었습니다. 오하요 푸딩은 아래 오사카 여행기에 후기 남겨놨어요~

푸딩푸딩푸딩

 

[오사카 여행기 Day2] 오사카 주유패스 1일권으로 오사카성, 고자부네 놀잇배, 우메다 스카이빌딩,

(8/7 둘째 날) 2023.8.6~8.9 (3박 4일) 오사카 엄마랑 여행 둘째날이 밝았음. 이날은 클룩에서 구매했던 오사카 주유패스로 한바퀴 돌기로 했음. 일정을 타이트하게 잡진 않아서 역시나 발길 닿는대로

mixingk.tistory.com

 

홍대 가성비 푸딩! 아오이토리에서 푸딩 먹음~

아오이토리라고 홍대에 유명한 빵집이 있는데요. 저번에도 방문했다가 푸딩이 있길래 맛있게 먹었었는데요. 이번에도 그냥 지나칠 수 없어서 친구랑 들러서 푸딩 하나씩 먹었습니다.아오이토

mixingk.tistory.com

 

홍대 푸딩, 고미푸딩! AK플라자 3층에 있음!

이번에 친구가 Ak플라자에 있는 애니메이트 홍대점을 구경하자고 하더라고요. 애니메이트 구경하고 에스컬레이터로 내려오면서 푸딩집을 발견했어요. 둘 다 푸딩을 좋아해서 푸딩을 먹었습니

mixingk.tistory.com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