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음식

성심당 빵 추천, 보문산 메아리 존맛~

브로콜리 2023. 12. 9. 17:32
728x90

성심당 빵 추천으로 항상 보문산메아리가 꼭 빠지지 않고 들어가는거 같아요. 성심당에서 빵 사면 항상 작은메아리만 먹어보다 보문산 메아리는 이번이 처음 먹어봐요. 이번에 성심당 추천픽인 보문산 메아리를 동생이 사왔는데요. 정말 명성대로 맛있어서 포스팅 해봅니다~

아래 성심당 링크에서 보문산메아리의 자세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어요. 빵결에 골드럼 시럽이 섬세하게 발려져 있어 깊은 풍미를 느끼실 수 있는 빵이라고 합니다.

 

성심당몰

대전 성심당에서 운영하는 온라인 쇼핑몰입니다. 성심당의 빵과 굿즈를 편리하게 집에서 받아보세요.

www.sungsimdangmall.co.kr

성심당 빵추천으로 유명한 보문산 메아리.. 상자에 들어있는데 상자가 레트로한 느낌 좋네요.


성심당.. 저도 참 좋아하는데요! since 1956년이네요.

등고선 같은 포장지가 귀엽네요.

포장을 열어보면 큰 보문산메아리가 나옵니다.


빵을 한겹씩 떼어먹을 수 있는데요. 성심당 빵 추천으로 자주 거론되는 빵 명성답게 너무 맛있어요ㅠㅠ 적당히 달달한 시럽맛이랑 빵이 너무 잘 어울리고요. 계속 손이 가는 맛이에요. 멈출 수 없다...

보문산 메아리 맛있게 즐기기

보문산 메아리 먹는 법도 상자에 쓰여있어요. 이제 보니 2cm 두께로 썰어서 구워 먹는 거였네요. 전 한 겹 씩 떼어내서 구워서 먹어봤는데요.

노릇노릇하니 맛있었어요. 그냥 먹어도 맛있지만 구워 먹어도 색다르게 맛있었습니다. 성심당 빵추천으로 보문산 메아리 추천드려요~

성심당 빵추천들

 

성심당 빵 추천, 성심 순크림빵 먹어봄!!

이번에 동생이 서울에 놀러 오면서 성심당 빵을 사 왔어요! 저는 생크림 들어간 빵을 좋아하는데요..! 지난번에 궁금했지만 먹어보지 못했던 성심 순크림빵이 궁금해서 사달라고 했습니다. 성심

mixingk.tistory.com

 

성심당 케익부띠끄 순수롤 상세후기, 대전역 성심당에서 구매함!

이번에 서울역에서 대전역을 갈 일이 있어서 또 성심당에 들렀어요. 저번 방문 때는 순수롤을 낱개로 구매했었는데요. 저번에 순수롤 맛에 감동 먹어서 이번에는 한 박스 구매했어요ㅋㅋㅋ 저

mixingk.tistory.com

 

성심당 케익부띠끄 롯데백화점 대전점 방문! 소금빵 구매성공:) +소금빵시간

작년에 대전에 방문했을 땐 기차를 타기 전 빠르게 대전역 성심당을 방문했었는데요. 이번엔 좀 여유 있게 성심당에 들러볼 시간이 생겨서 성심당 케익부띠끄가 있는 롯데백화점 대전점에 방문

mixingk.tistory.com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