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IT·제품·기타

그린바질향 다이소 바디워시, 오릭스 퍼퓸 바디워시 후기!

브로콜리 2023. 8. 2. 23:59
728x90

이번에 다이소에서 바디워시를 구매해 봤어요. 다이소에 가기 전에 다이소 바디워시 추천을 검색해 봤는데요. 마침 향이 궁금해 보이는 제품이 나왔어요. 바로 다이소 그린바질향 바디워시라는 제품입니다.

이렇게 생긴 녀석이고 젤타입, 약산성 제품이라고 해요. 피부저자극테스트까지 완료한 제품이네요. 가격은 3000원에 구매했습니다.


같은 제품으로 향만 다른 히노끼향 바디워시도 함께 있었는데요. 저는 그린바질향이 더 궁금해서 이걸로 구매했어요. 블로그 후기에서 이 그린바질향 바디워시가 르라보의 제품의 향기랑 비슷하단 얘기를 하더라고요. 히노끼도 그래서…? 일단 궁금하니 바질향만 구매해 봤습니다.

정확한 상품명은 오릭스 퍼퓸 바디워시 바질향 500ml입니다. 오릭스라는 제품은 예전에 핸드워시로도 한번 사용한 적이 있었는데요. 바디워시도 그 핸드워시랑 같은 제조사 인가 봐요.


손에 짜보면 투명한 젤 형태의 제형이에요. 거품은 풍성하게는 아니지만 적당히 나는 편이고요. 기대했던 향기는 오 확실히 다이소 제품이 맞나 싶을 정도의 고급스러운 향이 납니다. 싱그러운 풀향이 나는데 매력있어요. 아쉽게도 제가 르라보의 제품을 써본 적은 없어서 정확한 비교는 어렵지만요. 그리고 향의 지속력도 조금 아쉽습니다. 딱 사용할때만 향이 났어요 ㅎㅎ...바디로션도 있던데 그 제품도 궁금하네요. 재구매 의향은 아직은 모르겠지만 다이소 가성비 바디워시 찾으시면 한번 사용해 보는 거 추천드려요~

참고하면 좋은 다이소 리뷰들

 

다이소 기초화장품 추천, 식물원 병풀 클리어 앰플 한달 사용후기!

이번에 다이소에 함께 방문한 지인이 다이소 식물원 병풀 라인이 좋다면서 구매하시더라고요. 지인이 구매한 건 병풀 클리어 크림이었는데요. 저는 여름이기도 하고 크림류는 좀 무거울 거 같

mixingk.tistory.com

 

다이소 베이킹소다 후기! 과일•야채 세척용으로 구매

최근 레몬을 세척할 일이 있었는데요. 세척법을 찾아보니 껍질 왁스 성분을 잘 세척해야 한다고 하더라고요. 베이킹소다를 이용해서 레몬세척을 하길래 또 만만한 다이소에서 베이킹소다를 구

mixingk.tistory.com

 

다이소 스킨 구매해봄. 브이티 시카 카밍 토너 후기!

요즘 다이소 화장품이 괜찮길래 스킨도 다 떨어지면 다이소 스킨을 구매해야지 생각했었거든요. 이번에 마침 스킨을 다 써서 다이소 화장품 다이소 스킨을 구매했습니다. 종류도 너무 많아서

mixingk.tistory.com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