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맛집

동대문 맛집 현대백화점 까몬, 등뼈쌀국수 굿~

브로콜리 2023. 10. 2. 15:05
728x90

이번에 친구와 동대문종합시장을 방문하기전 점심을 해결하려고 들렀던 베트남음식점입니다. 친구가 찾았는데 비오는날 뜨끈하게 국물있는 쌀국수 좋을거 같아서 방문했어요~

동대문 현대백화점 까몬

평일 점심이라 손님도 적당히 있었고, 좌석은 꽤 많았습니다.

동대문 현대백화점 까몬 메뉴
저희는 히트딱지가 붙어있는 등뼈쌀국수를 각자시키고 크림새우도 궁금해서 시켰어요. 5피스 들어있다고 합니다.

주문은 키오스크로 주문하고 나가기전 결제하면 됩니다.

이런 쨍한색 플라스틱 젓가락과 현지느낌 그릇이 진짜 맛집같네요.

저희가 주문한 등뼈쌀국수~ 고수 선택이 가능해서 저는 선택했더니 꽤 많이 올려주셨습니다. 국물도 뜨끈하게 좋았고 등뼈가 들어있는게 뼈해장국 느낌도 나서 신기하더라고요. 쌀국수에 등뼈가 올라가있는게 이색적이었습니다. 물론 맛도 좋았어요~

크림새우도 바삭하고 엄청 특별한 맛은 아니지만 소스도 무난해서 먹기에 좋았습니다. 사이드로 시켜봐도 좋을거 같네요.

동대문종합시장 바로 근처는 아니었지만 부담스럽지 않은 거리라 좋았어요~ 동대문 맛집으로 추천드립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