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맛집

오류동 감자탕과 뼈 해장국 맛집, 마부 감자탕

브로콜리 2023. 9. 5. 10:50
728x90

자전거를 탔던 날 힘들어서 밖에서 밥을 해결하고 가야겠더라고요. 얼마 전 물색해 둔 뼈해장국 맛집을 뿌셔 보기로 했습니다.

오류 2동 시장 쪽에 위치한 마부 감자탕이라는 곳이에요. 평소 눈여겨보지 않았는데 감자탕 맛집이라는 얘기가 있더라고요. 뼈해장국도 팔길래 혼밥 하기도 좋아 보여서 방문했습니다.

오류동 마부 감자탕

마부감자탕 메뉴
감자탕은 대중소로 있고요. 뼈 해장국과 양선지 해장국은 9,000원입니다. 저는 뼈 해장국 시켰어요~

가게 내부엔 테이블이 8개 정도 있었던 거 같습니다. 가게 들어갔을 때 부녀지간으로 보이는 분이 감자탕에 소주 마시고 계셔서 로컬맛집이 확실하다고 생각했어요.

밑반찬입니다. 김치랑 깍두기는 썰어서 먹으면 돼요. 고기를 찍어먹을 소스랑 양파 겉절이도 나옵니다. 딱 기본 반찬이네요.

조금 기다리니 큰 뚝배기에 뼈해장국이 나왔습니다. 우거지랑 콩나물이 들어있었고요. 뼈는 3개나 들어 있더라고요. 좀 큰 뼈2개 작은 뼈 하나가 들어있었습니다. 양이 많아서 합격이에요. 우거지가 더 많았으면 좋았을 거 같은데 그건 아쉬웠어요.

뼈가 실하군요. 고기도 많이 붙어있었어요. 뼈해장국 오랜만에 먹는데 맛있었어요. 소스에 고기 찍어 먹으니까 별미더라고요. 오류동 뼈해장국 맛집이네요. 백종원 골목식당으로 이쪽이 핫한데 뼈해장국 맛집도 있었네요. 구로 오류동역 혼밥 하기에도 좋아 보여요~ 양도 많아서 추천드립니다.

그런데 이날 방문했을 때 나중에 들러온 가족으로 보이는 손님들이 좀 충격이었는데 욕을 너무 심하게 하는 거예요. 놀라서 먹다가 체할뻔했습니다.. 부디 다음 방문땐 안만나길 ㅠ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