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맛집

왕가탕후루 용리단점 방문! 용리단길 탕후루~

브로콜리 2023. 8. 30. 23:08
728x90

갑자기 탕후루가 다시 인기가 많아진 이유가 뭘까요. 신기하네요. 저도 유행에 편승해서 몇번 먹어봤는데요~
아직 친구가 탕후루를 안 먹어봤다고 해서 왕가탕후루를 방문했어요. 용산역 근처 용리단길에도 왕가 탕후루가 있더라고요! 영업시간은 오후 11시에요. 늦게까지 오픈해서 다행히 탕후루를 먹을 수 있었습니다.

왕가탕후루 용리단길

용리단길 왕가 탕후루를 방문했는데 쇼케이스가 텅 비어있더라고요?? 밖에서 사람들이 먹고 있길래 탕후루 없냐고 물어보니 블랙사파이어 2개만 있다고 하셔서 그걸로 주문했어요. 가격은 3,000원에 구매했습니다. 서울엔 4천원대 탕후루도 많던데 3천원 딱 좋은거 같아요.

나머지 탕후루는 저희가 9시 반쯤 방문했는데 10시에 나온다고 했어요. 사람들 루트가 밥먹고 탕후루 다 비슷한거 같습니다ㅋㅋ 저번에 블랙사파이어 먹었을때 맛이 괜찮더라고요. 왕가탕후루 탕후루 맛 추천으로 블랙사파이어 추천드려요.

손에 넣은 블랙사파이어 탕후루

처음 탕후루를 먹어본 친구는 맛있다고 하더군요ㅋㅋ 당연히 과일+설탕조합 맛 없을 수 없죠. 확실히 블랙 사파이어가 청포도 보단 맛있는거 같아요. 용산 왕가탕후루 후기는 설탕 코팅 두께도 두껍지 않고 좋았고 맛있게 먹었어요. 탕후루가 달달한것도 달달한건데 과일이 시원해서 그런지 더 맛있게 느껴지네요.

이상 용산 용리단길 왕가 탕후루 후기었습니다.

용산 삼각지 테디뵈르하우스 평일방문 후기, 바삭한 크룽지와 퀸아망

이번에 볼일이 있어서 용산 쪽에 가게 되었어요. 친구가 용리단길에 있는 테디뵈르하우스가 유명하다고 가보자고 하더라고요. 저도 얼핏 본 거 같아서 찾아봤는데 크로와상과 가게 곳곳의 귀여

mixingk.tistory.com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