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맛집

성수의 감자탕 맛집! 소문난 성수 감자탕 후기~~!

브로콜리 2023. 8. 26. 11:19
728x90

성수동에 유명한 감자탕이 있는 건 알았는데요. 웨이팅이 너무 길어서 갈 생각을 못했는데 최근 다녀왔어요. 제가 어디 다녀온다고 친구들이 먼저 웨이팅하고 있었는데요. 이른 저녁시간이라 생각보단 웨이팅이 길지 않았어요.

소문난 성수 감자탕

네.. 사진엔 잘려있지만 웨이팅 줄이 있습니다. 그래도 의자가 있어서 앉아서 기다릴 수 있더라고요.

소문난 성수 감자탕 웨이팅 번호표는 없고 온 순서대로 줄 서서 기다리면 됩니다. 혼밥도 가능한지 1인전용석도 있네요. 좋은데요?! 그리고 일행이 모두 와야 입장이 가능해서 좀 기다렸다 들어갔어요.

저희는 별관으로 안내받았는데요. 역시 맛집답게 별관도 있습니다.

소문난 성수감자탕 메뉴입니다. 저희는 4명이서 중자 시키고 볶음밥을 먹으려고 했는데 직원분이 4명이면 대자 시켜야 한다고 하셔서 대로 시켰더니 딱 좋았어요.

감자탕 고기 찍어먹을 소스들과 채소들 감자탕이 나왔습니다. 감자탕 정말 오랜만에 먹어보네요

감자탕~ 깻잎도 올라가 있네요.

한 덩이 덜어서 먹어봅니다. 고기가 쏙쏙 잘 빠져서 먹기 좋더라고요. 맛도 딱 감자탕의 기본 같은 맛이었어요. 맛있게 먹었습니다.

처음엔 라면사리 시키고 볶음밥 하려고 했는데 직원분이 수제비 손수제비라고 추천해 주셔서 수제비로 시켰어요. 와 그런데 수제비 정말 맛있더라고요. 제가 수제비를 그렇게 좋아하지 않는데 맛있게 먹었어요. 수제비 꼭 시키세요! 손으로 직접 넣어주시는 것도 직관 가능합니다.

그리고 마무리로 볶음밥까지 배불러서 1인분만 시켜서 그런가 좀 짜긴 했어요. 그래도 맛있었습니다. 웨이팅이 좀 부담스럽긴 하지만 감자탕 좋아하시면 한 번쯤 가보시는 거 추천드려요. 성수맛집 소문난 성수감자탕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성수 맛집~

5성급호텔 납품 제주애플망고 빙수! 서울숲 카페 라프레플루트 후기

드디어 빙수의 계절 여름이 왔습니다! 저는 몇 년 전 친구들과 신라호텔 애플망고 빙수를 한번 먹어본 적이 있었는데요. 그때는 가격이 6만원대였던 걸로 기억하는데 올해는 신라호텔 애플망고

mixingk.tistory.com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