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IT·제품·기타

다이소 기초화장품 추천, 식물원 병풀 클리어 앰플 한달 사용후기!

브로콜리 2023. 6. 14. 09:42
728x90

이번에 다이소에 함께 방문한 지인이 다이소 식물원 병풀 라인이 좋다면서 구매하시더라고요. 지인이 구매한 건 병풀 클리어 크림이었는데요. 저는 여름이기도 하고 크림류는 좀 무거울 거 같아서 크림은 구매가 좀 망설여졌는데요. 그런데 다른 종류인 다이소 병풀 클리어 앰플이 보이는 거예요. 마침 앰플류가 하나 있으면 좋겠다고 생각해서 구매했습니다. 

다이소 기초화장품 병풀 클리어 앰플입니다. 가격은 5,000원에 구매했어요. 앰플을 5천 원대에 구매 가능하다니 다이소 본사 쪽으로 절 한번 올리고 싶네요. 다이소 병풀 클리어 앰플은 저자극 케어가 가능하다고 합니다. 병풀 추출물과 병풀잎추출물, 병풀뿌리추출물 등이 들어갔네요. 병풀이 앰플에 쫙쫙 녹아 있습니다.


식물원 병풀 클리어 앰플 뒷면의 전성분 및 사용방법도 확인하세요. 병품 성분으로 피부를 촉촉하게 케어해 주며, 묽은 워터 타입의 제형이 산뜻하고 부드럽게 피부결을 정돈해 준다고 합니다. 사용방법은 토너 사용 후, 적당량을 얼굴에 펴 발라주면 된다고 하네요. 그런데 책임 판매업자를 확인해 보니 네이처리퍼블릭이라고 합니다. 다이소 화장품인데 네이처제품이 라니.. 갓 다이소네요...

화장품 패키지 디자인도 깔끔해요. 전혀 다이소 화장품이라곤 생각되지 않아요. 캡을 보호해 주는 뚜껑도 있고요. 사용할 때 펌프에서 앰플이 시원하게 나오지 않고 공기가 섞여서 나오는 점이 좀 답답하긴 합니다. 하지만 그건 몇 번 더 짜면 될 일이죠.  


앰플 제형은 살짝 찐득한 가벼운 앰플 제형입니다. 지성인이 딱 좋아하는 제형입니다:) 앰플 향도 피부에 좋을 거 같은 향기가 났어요! 바르고 나서 답답함도 없고 지금까지 가끔 올라오는 여드름을 제외하면 잘 쓰고 있어서 아직까지 만족스럽게 사용 중입니다. 더운 여름에 부담 없이 가볍게 바르기 좋은 가성비 앰플인 거 같아요. 저렴해서 팍팍 사용해도 부담이 없네요.

예전엔 다이소 화장품 절대 쓰면 안 된다는 인식이 있었는데 언제 이렇게 퀄리티가 좋아진 거죠. 궁금해서 다이소 식물원 시카라인 제품 종류를 찾아봤는데 머드팩, 마스크팩, 토너, 앰플, 크림, 아이세럼 정도가 있네요. 지인분도 구매한 크림 트러블도 안 생기고 가성비 최고라고 하시더라고요. 식물원 앰플을 만족스럽게 사용하고 있어서 다음번에 다른 시카 라인 제품도 사용해보고 싶습니다. 이상 다이소 추천템 기초화장품 식물원 병풀 클리어 앰플 한 달 사용후기 었습니다.

다이소 제품 추천!

 

[다이소 계란 분리기 후기] 다이소 베이킹 도구 추천!

저는 요즘 홈베이킹에 빠져서 주말마다 열심히 빵을 연성하고 있는데요! 블로그에도 레시피나 결과물을 올리고 싶은데 얼마나 성장해서 올릴 건지^^;; 아직도 올리지는 않고 있네요..! 언젠간 꼭

mixingk.tistory.com

 

[다이소 형광등/다이소 전구]후기

다이소에서도 전구 판매하는걸 이제 알았어요. 전구 가는 건 왜 이렇게 귀찮을까요. 지난 설 연휴에 큰마음먹고 다이소 형광등으로 나간 전구를 바꿨습니다. 못 찾아서 직원분께 물어보니 위치

mixingk.tistory.com

 

[다이소 멀티탭 3구] 후기+가격

다이소에서도 멀티탭을 판매하고 있는 거 아시나요~ 가격도 다이소 답게 합리적이라 이번에 오래된 멀티탭을 교체해주었어요. 원래는 회사에서 판매하는 멀티탭을 사려고 했는데 다이소가 훨

mixingk.tistory.com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