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맛집

강남 넓은 카페 [헤이 스테이] 방문후기

브로콜리 2023. 5. 13. 09:40
728x90

강남에는 아직 안 가본 카페들과 맛집들이 많은 거 같아요. 이번에는 강남역에서는 조금 거리가 있었지만 분위기도 좋고 규모도 큰 강남 헤이스테이라는 카페를 방문해 봤습니다.

저녁에 방문했는데 감성적인 헤이스테이 간판이 보이네요.

카페 밖도 잘 꾸며져 있어서 들어갈때 기분이 좋았어요. 날씨가 시원할땐 밖에서 커피한잔 하기도 좋아보여요.

강남 카페 헤이스테이 내부도 넓어서 좋았고요. 2층도 있어서 좋았습니다.

강남 카페 헤이스테이 메뉴입니다. 저는 저녁이라 커피는 부담스러워서 딸기라떼를 시켰고요. 친구들과 함께 먹을 빵과 구움 과자도 함께 구매했어요.

강남역 헤이스테이에 빵과 구움 과자 종류들도 꽤 많이 있었습니다. 저희는 레몬 크로와상과 마들렌을 두 종류 구매했어요.

쇼케이스에 티라미수와 케이크 종류들도 다양하게 있었어요. 저녁시간대라 종류가 적었던 게 아쉽네요.


친구들과 시킨 크로와상과 구움 과자들입니다. 크로와상의 상단 크림이 생크림 같을 줄 알았는데 생크림보단 마쉬멜로우 느낌의 식감이더라고요. 마들렌은 안에 크림이 들어가 있는 것과 위에 글레이즈보단 설탕으로 코팅된듯한 식감이 났어요. 개인적으론 마들렌을 맛있게 먹어서 마들렌을 더 추천드립니다!

음료로 시킨 딸기라떼는 병에 담아서 얼음잔과 함께
주셨는데요. 생각보다 많이 달지 않아서 맛있게 마셨습니다.

딸기라떼는 잘 섞어서 얼음잔에 넣어서 마셨답니다. 카페 2층에도 자리가 있고 규모도 꽤 크고 쾌적해서 수다 떨기에 좋았어요. 강남역 카페 추천으로 헤이스테이 추천드립니다:)

함께 보면 좋은 강남 포스팅
 

강남 콩나물국밥[콩뿌리 콩나물국밥] 강남 24시 맛집!

이번에 강남에서 친구들을 만나고 저녁까지 간단하게 해결하고 가려고 먹을만한 걸 찾았는데요. 마침 노란색 간판의 콩나물 국밥집이 눈에 띄지 뭐예요. 24시간 운영하고 콩나물국밥 7,000원이라

mixingk.tistory.com

 

숯불로 콩 볶는[금성커피]강남 조용한카페 추천

강남에 갈 때마다 조용한 카페를 정말 찾기 힘들지 않나요. 강남역이랑 거리는 좀 있지만 강남역에서 조용한 카페를 찾으시면 이번에 제가 방문했던 금성커피를 추천드립니다. 가게에는 혼자

mixingk.tistory.com

 

강남 맛집 :: [온센] 텐동 맛집, 강남역 혼밥 추천

텐동은 일본식 튀김 덮밥인데요. 저는 이 음식을 백종원의 골목식당에서 처음 알았어요. 이번에 친구가 강남에서 학원 다닐 때 자주 갔던 텐동 집을 함께 갔는데 바로 그 골목식당에 나온 텐동

mixingk.tistory.com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