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맛집

홍대고기집[통통 돼지 뽈살] 뽈살+항정 먹은 후기

브로콜리 2023. 1. 29. 23:00
728x90

고기를 좋아하는 친구들과 이번에도 어김없이 저녁으로 고기를 선택했습니다. 홍대역 근처의 ‘통통 돼지뽈살’ 이라는 고기집을 방문했어요. 빨간 강렬한 간판 때문에 근처를 지나가면서 몇 번 봤던 거 같기도 합니다. 

테이블이 꽤 넉넉했는데 손님들도 많아서 평균은 하겠군~ 하며 설레어 하면서 들어갔습니다.

통통돼지뽈살 메뉴입니다. 뽈살은 양념이 되어있고 뽈살집이니까 주력메뉴를 먹어야 겠다고 생각하고 3명이서 뽈살2 항정살1을 주문했습니다!

밑반찬이 꽤 잘나왔어요. 고기 찍어먹을 소스에 와사비도 나와서 너무 좋았습니다! 고기에 와사비 조합 너무 좋아해서 와사비 주는 고깃집이 좋아요. 콘샐러드도 맛있어서 마구 퍼먹었던 기억이 납니다.

된장국도 밑반찬으로 나와서 좋았어요~

먼저 나온 뽈살2인분을 구워줬습니다. 저는 이번에 뽈살을 처음 먹어봤어요..존재도 잘 몰랐지요. 뽈살은 돼지 특수부위라 턱 관자놀이쪽 살이라고도 한다고 합니다. 지방이 적고 쫄깃한 식감이라고 하네요.

마늘과 함께 노릇하게 구운 뽈살! 양념이 엄청 강하진 않았어요. 약간 목살처럼 담백하고 쫄깃 했습니다.

다음으로 나온 항정살 1인분!

불판도 다른 불판으로 갈아주셨어요~ 막입인 저는 맛있게 잘 먹었는데 같이 먹은 친구는 꼬득함? 이 덜 하다고 항정살은 퀄리티는 좀 아쉽다고 했었어요. 저는 뭐 다 맛있게 먹었습니다. 그리고 다른 테이블을 보니 주로 삼겹살을 많이 시켜먹더라고요. 다음엔 항정살 말고 삼겹살을 먹어보고 싶어요. 사장님도 엄청 친절하시고 잘 챙겨주셔서 만족했습니다. 웨이팅도 없어서 더 좋았어요. 저희 나올 때쯤은 거의 만석이었습니다. 쓰다 보니 고기 땡기네요 ㅎㅎ

이상 홍대 고기집 통통돼지뽈살 후기 었습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