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음식

사무실 과자 추천 해태 [마롱케익] 후기

브로콜리 2023. 1. 9. 10:08
728x90

회사에서 구매한 간식리뷰 4탄입니다 ㅎㅎ 이번에도 새로운 간식이 보여서 포스팅해봅니다. 바로 해태에서 나온 마롱케익이라는 제품입니다. 저는 처음 보는 제품이어서 신제품인 줄 알았는데 신상과자는 아닌 듯합니다.

 

[해태]GB) 마롱케익336g

여기를 눌러 링크를 확인하세요.

emart.ssg.com

이마트몰에선 4,180 원에 판매하고 있어요. 개수는 12개가 들어있습니다.

마롱보다는 바나나가 생각나는 포장지 색상이네요ㅎㅎ
'케익'의 폰트가 고급스러워 보입니다.

포장지를 까보니 어째 익숙한 느낌의 초고 물결무늬가 보이네요. 

네.. 완전 오예스가 생각나는 비주얼이에요ㅋㅋ 직사각형 오예스!! 
상세페이지에서는 마롱케익을 전자레인지에 돌려먹거나, 냉동실에 넣어 살짝 얼려먹어도 또 다른 풍미를 느낄 수 있다고 합니다. 저는 아쉽지만 회사에서 먹는 거라 날것(?) 그대로 먹어보았습니다.

한입 먹어보고 크림 부분을 보면 패키지 색상을 닮은 노란색 마롱크림이 들어가 있어요. 빵사이를 크림으로 꽉꽉 채워줬으면 좋겠지만 2/3정도 채워진 마롱크림이 보입니다. 맛은 묘하게 어디서 먹어본 거 같은 달달한 밤맛이 느껴져요. 바밤바와는 또 다른 밤맛ㅋㅋ 그리고 겨울이랑 딱 어울리는 맛입니다.

상품 평은 호불호는 좀 갈리는 거 같지만 대체적으로 맛있다는 평이에요. 시판제품 중에 밤맛 과자는 잘 없어서 신선했어요. 제 입에는 잘 맞아서 다음에 회사에서 또 사주면 좋겠네요ㅋㅋ 회사 동료분들도 이거 괜찮다며 맛있어하셨고 과자도 금방 사라졌던 거 같습니다^^... 소포장되어있어서 회사 간식으로도 딱이에요. 회사 간식으로 마롱케익 추천드립니다!

이상 해태마롱케익 후기 었습니다.

사무실 과자로 추천~

 

롯데[돼지바x찰떡파이] 신상인듯 신상아닌 후기

회사과자 9탄입니다. 8탄에서 끝날 줄 알았는데 새로운 과자들이 몇 개 보여서 더 포스팅 할 수 있을거 같아요. 이번에 리뷰해 볼 회사 간식 리뷰는 롯데의 돼지바x명가 찰떡파이입니다. 늘 그렇

mixingk.tistory.com

 

회사 간식[노브랜드 오트 초코칩 쿠키] 노브랜드 과자 추천!

회사과자 7탄입니다! 처음엔 포스팅할 거리를 찾다가 회사에서 간식으로 구매한 걸 리뷰해 봤는데 은근히 재밌네요~ 이번엔 저번에 맛있었다고 극찬을 했던 노브랜드 딸기&블랙커런트의 다른

mixingk.tistory.com

 

월드콘 윗 부분맛!? [신상 몽쉘 너티프렌즈] 후기!

이번에 사무실 간식으로 구매한 제품인데 회사에서 먹으면서 몰래ㅋㅋ리뷰해봅니다! 이번에 언제 출시된 건진 모르겠지만 처음 보는 신상 과자들을 많이 구매하셔서 몇 개 먹어봤는데요. 몽쉘

mixingk.tistory.com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