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음식

[올리브영 '벌꿀약과'+투게더] 후기!!

브로콜리 2023. 1. 28. 15:11
728x90

저는 약과를 그렇게 좋아하진 않는데요. 요즘에 휘낭시에도 약과로 만들고 유명한 약과 맛집에서도 약과를 많이 사 먹더라고요. 그만큼 약과가 유행인 거겠죠ㅎㅎ 많이 늦었지만 유명한 올리브영 벌꿀약과를 친구가 선물로 줘서 먹어봤습니다. 친구가 눈앞에서 하나 뺏기고 남은 3개 싹 털어왔다고 하더군요ㅋㅋ좋은 친구~

올리브영 PB상품인 딜라이트 프로젝트는 패키지에 칼로리가 정말 크게 쓰여있어요 ㅋㅋㅋ
올리브영 벌꿀약과는 395칼로리 되겠습니다.

벌꿀약과 뒷면 더 정확한 영양정보 확인하세요.
생각보단 당류가 많지는 않네요. 한 30g들어 있을 줄(안도)

벌꿀약과는 대한민국 식품명인 제59호 한과류(유과) 명인이 만들었다고 해요. 이런 귀한 약과가 올리브영에 있다니~

오 평소 알던 약과의 모습과는 좀 다르네요. 세로로 긴 자유분방한 모양

약과가 들어있는 플라스틱 용기는 손에 들어가는 크기예요.

딱 미니약과만한 사이즈예요.
전 일반 약과 하나는 부담스러워서 이 크기 아주 좋습니다.

한번 먹어봅니다. 확실히 명절 때 먹던 약과처럼 기름 쩐내 같은 게 덜한 느낌이라 맛있습니다. 겉에 벌꿀은 달달하니 맛있긴 하지만 끈적거려서 집어먹는 게 좀 불편하긴 했습니다.

그리고 여기서 등장한 치트키 투게더!!
인터넷에서 약과랑 투게더 조합이 먹으면 맛있다고 들었는데 궁금해서 찾아보니 올리브영 미니약과랑도 같이 먹더라고요. 참을 수 없어서 바로 근처 아이스크림 할인점에서 사 왔습니다.

아니 그런데 투게더 미니어처 원래 1,500원이었는데 2,500원에 팔더라고요? 물가가 진짜 많이 올랐어요...

혹시 궁금하실까 봐 투게더 미니어처 영양성분도 올립니다~ 역시 맛있는 거+맛있는 거 = 고칼로리..^^

인터넷에서 본 조합으로 투게더에 약과를 올려서 먹어봤는데요.. 왜 같이 먹는지 알 것 같아요 ㅎㅎㅎ 달고 기름진 약과를 부드럽고 시원한 투게더 아이스크림이 싹 잡아주는데 정말 맛있더라고요! 이 조합 매일 먹으면 살크업 바로 가능할 거 같네요. 며칠 동안 조금씩 나눠먹었네요... 역시 쩝쩝 박사님들 조합이 맛있긴 정말 맛있어요. 친구가 올리브유+후추+투게더 조합도 추천해서 남은 걸로 해봤는데 그것도 매력 있었습니다 ㅋㅋ 

저는 약과가 생각날 때 한 번쯤 더 먹어볼 거 같긴 해요~ 
이상 올리브영 벌꿀약과+투게더 조합 후기 었습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