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음식

한국에선 단종된 [불닭볶음탕면] 후기~

브로콜리 2022. 12. 28. 10:19
728x90

저는 불닭볶음탕을 구비해놓을 정도로 사랑하진 않지만 주기적으로 섭취해주는 편인데요^_^ 이번에 친구가 호주에서 잠깐 한국에 왔다가 선물로 준 주전부리들 중에 불닭볶음탕면이 있었어요!

예전에 나왔던 불닭볶음탕면이 맛있었다는 얘기는 들었거든요. 불닭볶음탕면은 현재 한국에선 판매를 하지 않고 해외에서만 구매가 가능하다고 하네요. 구매를 하려면 직구를 하는 방식으로 구매하는 듯합니다. 친구도 아마 한국에서 구하기 힘든 불닭이라 선물로 돌린 게 아닐까 생각됩니다. 칭찬해~!

패키지엔 영어랑 한국어가 섞여있네요. 닭볶음탕 사진 같기도 해요.

뒷면은 죄다 영어네요ㅎㅎ
잠깐 울렁했지만 본능적으로 540이란 칼로리는 명확하게 보입니다^^!


포장지를 까보면 스프는 일반 불닭소스같네요... 왜 외국에서만 팔아요ㅠ 한국에서도 팔아주세요~!
내용물은 익숙한 불닭소스와 후첨 분말스프, 면이 들어있습니다.

불닭볶음탕면을 끓여보겠습니다~

귀한 불닭이라 제대로 먹고 싶어서 물양도 설명서대로 500ml를 넣고 끓여줍니다.

앗 이제 보니 소스를 넣고 끓이는 건데 저는 물이 끓고 소스를 넣었네요ㅋ 조리예 대로 하려고 했는데 이것 참...

 

바로 면까지 넣어주고 5분을 더 끓여줍니다.
전 면이 굵은 라면은 별로 안 좋아하는데 불닭은 그걸 까먹을 정도로 맛있네요ㅎㅎ 갑자기 취향 고백..


다 끓이고 난 후 후첨분말 스프를 넣고 잘 섞어줬습니다. 분말스프는 까르보 불닭처럼 가루 형태로 되어있네요!
볶음탕면이라 면을 끓인 물을 버리는 수고스러움이 없네요. 일반 라면처럼 끓여도 돼서 조리하기는 더 쉬워요.

완성된 불닭볶음탕면입니다. 깨소금도 있어서 고소해 보여요.


맛은 일단 맵습니다! 불닭라인(?) 답게 정말 맵구요 ㅋㅋ 매콤 달달한 맛이라 먹다 보니 국물 떡볶이의 국물맛도 느껴졌어요. 떡볶이 좋아하는 분들은 불닭볶음탕면 아주 좋아했을 거 같은데 국내엔 없다니 너무 아쉬워요. 궁금해서 예전에 판매했던 제품 설명서도 봤는데 역시나 국물에 밥 비벼먹는 걸 추천하네요. 떡볶이에 삶은 계란 풀어먹는 것처럼 먹어도 맛있을 거 같아요! 직구도 가능하지만 번거로워서 직구까진 안 할 것 같고 언젠가 재출시해서 편의점에서 파는 날이 오면 다시 먹어보고 싶네요~ 아무튼 친구덕에 귀한 라면 먹어봤습니다 ㅎㅎ

이상 불닭볶음탕면 후기 었습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