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맛집

신림 고기맛집 [신림 냉동삼겹살 '삼삼당'] 후기!

브로콜리 2022. 11. 7. 09:57
728x90

얼마 전 약속이 있어서 친구들과 신림에서 만났었는데요~ 다들 고기를 좋아해서 먹을걸 찾다 보니 또 고기를 먹게 되었습니다. (예전에도 계속 고기만 조졌다는 뜻...) 이번엔 요즘 핫한(?) 냉동 삼겹살집에 방문했어요. 신림 고깃집을 검색해보니... 블로그 광고 느낌이 많이 났지만 궁금하기도 하고 무난할 거 같아서 신림 삼삼당을 방문했어요. 

위치는 2번 출구에서 조금 걸어가면 금방 나왔어요. 초역세권~

삼삼당 입구에는 익숙한 핑크색 네온사인이 자기 pr을 하고 있었습니다.  두근두근 들어가 봅니다~

신림 냉동삼겹살 삼삼당 메뉴판입니다. 저희는 삼겹살과 항정살을 섞어서 시켰어요. 

삼삼당 가게 내부~

평일 저녁에 갔는데 손님도 적당히 있었고 웨이팅 없이 입장해서 좋았어요.
인테리어도 고깃집 답지 않게 감성 감성 합니다!

밑반찬도 꽤 푸짐하게 나와요!
좋았던 건 고기 찍어먹을 양념장이 다양해서 좋았습니다. 고기 먹을 때 와사비 찍먹 하는 거 좋아하는데 생와사비도 같이 나와서 좋았어요~

흠 그런데 원래 냉동삼겹살 먹을 땐 팬에 호일을 잘 까나 봐요..? 호일에 고기 굽는 거 안 좋다고 들었는데 찾아보니까 대부분 냉삼 집은 알루미늄 호일 위에 구워 먹네요. 뭐 맛있으니까 이상 없겠지 하고 잘 먹었습니다. (걱정 왜 한 건지..)

고기 구울 때 고사리랑 김치를 올려주셨는데 처음엔 엥 삼겹살에 고사리..? 했지만 이게 진짜 맛있었어요. 고깃기름 쫙쫙 먹은 고사리가 그렇게 고소하고 맛있는지 몰랐네요. 쓰다 보니 또 고기가 먹고 싶습니다.

식탁에 놓여있는 후추도 솔솔 뿌려서 먹었습니다.
후추 현란하게 뿌리던 김해김씨 친구ㅋㅋ 영상으로 찍었어야 했는데..

그리고 한국인의 후식 볶음밥!!! 꼭 드세요 두 번 시키세요...
고기를 한번 추가해서 먹은 상태라 배가 꽤 불렀는데도 볶음밥이 너무 맛있어서 긁어가면서 먹었어요. 특히 게살이 들어가서 정말 맛있었습니다!!  고깃집에서 볶음밥 먹을 때 게살 넣어주는 건 처음이었는데 아주 만족스러웠어요~~ 볶음밥 강추드립니다.

냉동 삼겹살을 자주 먹어보진 않아서 정확한 비교는 못하겠지만 직원분들도 친절하셨고 맛있게 먹었네요. 이상 신림 고깃집 맛집 삼삼당 후기 었습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