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음식

식이섬유 음료 [애플 트레비 플러스] 탄산수 추천~

브로콜리 2022. 7. 1. 10:19
728x90

다이어트에 대한 정보를 찾아보다가 유튜브에서 식이섬유가 들어간 음료를 탄수화물을 많이 먹은 후에 먹어주면 효과가 있다고 듣고 궁금해졌어요! 이번에 마트에 갔다가 난소화성 말토덱스트린이라는 수용성 식이섬유가 들어간 애플 트레비를 발견하고 한번 구매해봤습니다. 식후비법에도 들어있다곤 하는데 카페인에 쫄아서 애플 트레비로 구매했어요.

더 자세한 정보는 쏘팟님 영상에서 참고하세요! 설명을 잘해주셔서 식단이나 다이어트 정보 참고하고 있습니다ㅎㅎ
영상은 식후비법이지만 애플 트레비 플러스에도 같은 성분이 들어갔으니 같은 효과이지 않을까요!

애플 트레비 플러스입니다~ 저는 동네 마트에서 구매했어요!

제품에도 식후 혈당 상승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난소화성말토덱스트린이 들어가 있다고 하네요.
이름이 어려워요ㅋㅋ 건강기능식품은 아니라고 합니다!

500ml 열량은 30칼로리에 식이섬유가 9.6g이 들어가 있어요!
식후비법에 식이섬유가 더 많이 들어가 있긴 합니다.

맛은 뭐 일반 트레비 탄산수 같았어요. 탄산도 그렇게 강하진 않았습니다! 면요리 해먹고 한번 마셔봤는데 효과는 잘 모르겠어요... ㅎㅎ 몸 어딘가에선 혈당을 억제시켜주고 있으려나.. 저는 면 먹으면서 음료수처럼 마셨습니다.
식이섬유가 들어가 있는 음료라고 해서 자연식품의 식이섬유를 대체할 순 없다고 하네요. 요즘 식후비법 w차 많이 마시는거 같아서 궁금했는데 쏘팟님 영상 보고 왜 마시는지 이해했어요~  만약 다이어트 중에 당질이 많은 음식을 먹게 되면 한번 마셔보면 좋을 거 같아요~~! 이상 애플 트레비 플러스 마셔본 후기 었습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