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맛집

[건대 하이디라오 | 훠거 맛집 | 건대 맛집] 리뷰

브로콜리 2022. 5. 4. 10:05
728x90

드디어 그 유명한 하이디라오에 다녀왔습니다!
하이디라오는 엄청나게 친절한 서비스로 유명하죠...!
제가 방문한 지점은 건대 하이디라오입니다.

건대역 3번 출구 나오면 바로 보이는 건물입니다.

꼭 엘리베이터 타세요!
저는 계단으로 걸어갔다가 꽉 막힌 뒷문을 보고 다시 나왔습니다 ㅋㅋ...

하이디라오 도착해서 예약대기를 하려고 했는데
대기 시간이 한 시간에서 한시간 반이라고 했어요.
잠깐 정신이 아찔해졌지만.. 일단 이름을 적고 대기를 했습니다.
상황에 따라서 30분 만에(?) 들어갈 수 있다고도 했어요.
그리고 별로 기대 안 했는데 20분 만에 들어가게 되었습니다. 띠옹

 


하이디라오 건대점 예약은
대기 명단에 이름 적고 별도의 연락은 주지 않아서 가게 앞에서 기다렸어요.

감자 과자랑 마실 것도 준비되어 있었지만,
훠거를 더 맛있게 먹기 위해 먹지는 않았습니다.
대기 중인 사람에게 게임 같은 걸 해서 할인 혜택도 주는 것 같았어요.
그런데 우리한테는 게임을 안 시켰어요. 왤까... 흑....

직원을 따라서 안내받은 자리로 갔습니다.
앉자마자 마스크 보관하는 비닐봉지, 안경 쓰고 있다고 안경 닦는 티슈 등을
빠르게 챙겨줬어요 ㅋㅋㅋ
생일파티도 제대로 하나 봐요! 시선강탈 전광판...


우리 담당하는 직원분이 오셔서 주문하는 걸 설명해주셨어요. 아주 친절...!
주문은 아이패드를 보면서 도와주셨어요.
하이디라오 초보자도 문제없을 듯.

탕은 청유마라훠거랑 삼선탕훠거 두 가지를 선택했어요.
백탕은 뭘 시켰는지 잘 기억이 안나는데 사골 베이스였던거 같아요.
토마토탕도 궁금했지만 다음에 먹어보는 걸로 ㅋㅋ...
그리고 소스바도 추가했습니다~

먹다가 추가할 메뉴는 나중에 아이패드로 추가 주문하면 됩니다!

 

쪽파를 넣은 그릇에 국을 넣어서 마실 수 있는 국도 만들어 주셨어요.
굿...

처음엔 양고기랑 채소, 버섯, 두부, 당면 등을 시켰습니다.

하이디라오 소스바입니다.
과일 디저트도 있는데 역시 배불러서 먹지는 못했네요 ㅠㅠ

훠거 소스는 좀 낯설 수 있는데
참고해서 만들 수 있게 소스 안내 가이드가 있어요.

 

하지만 저는 중국 언니들에게 전수받은(?) 소스를 기억해내서 만들었습니다.
즈마장 넉넉하게 각종 기름+파+마늘 설탕 조금 넣어서 만들었어요.
고소+달달해서 제 입엔 좋더라고요~ 팍팍 찍어먹었습니당

먹다가 추가로 고기랑 채소 버섯을 추가했습니다.
저 양념된 고기(하이디라오특제 소고기로 추정)추천드려요!
양념된 소고기라 훠거로 먹으면 이상하지 않을까 해서 별 기대를 안했는데 웬걸 존맛입니다,,!


하이디라오 서비스 진짜 좋네요..
빌즈 주면서 마스크팩도 하나씩 가져갈 수 있게 주고 사탕도 챙겨줬어요. 고객감동ㅠㅠ
너무 친절해서 순간 친구한테 하이디라오 팁 줘야 하냐고 물어봤음ㅋㅋㅋ

하지만 하이디라오 가격은 좀 있는 편입니다.
저희는 3명이서 인당 27,000원씩 나왔어요.


하이디라오 유명해서 궁금했는데 명성대로 매우 친절했습니다.
지나가면서 물도 채워주고 육수도 확인하고 다시 채워주고...
나가면서 혼밥 오는 사람도 봤는데 혼자오면 진짜 인형 앉혀준다고 해서 놀랐습니다ㅋㅋ

금액은 좀 있지만 서비스를 생각하면 만족스러웠습니다.
훠거나 마라탕 좋아하시면 꼭 방문해보는 걸 추천합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