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음식

[마켓컬리 간식 추천/꿀홍삼 말랭이]후기

브로콜리 2022. 3. 7. 09:40
728x90

예전에 꿀키님 유튜브에서 알게 된 마켓컬리 간식을 오랜만에 재구매했어요.
꿀키님이 추천하지 않았다면 평생 도전 안 했을법한 꿀홍삼 말랭이라는 제품이에요.

마켓컬리에서 구매하였고 가격은 6,490원입니다.

가격이 좀 있다 보니 잘 구매하지 않다가
미쳐 날뛰는 오미크론 때문에 면역에 도움이 될까 하여 구매했어요ㅋㅋㅋㅠ 목적이 확실함..

뒷면 성분 표시입니다. 무려 국내산 100%이네요. 
예-전에 샀을 땐 막 먹었는데 이제 보니 하루 권장 섭취량이 있어요!
1일 2-3쪽식 먹으라고 합니다...넵..ㅜㅠ

 

포장을 뜯어보면 꿀홍삼이 들어있네요. 육포 같기도 하고~
양이 많은 건 아니에요.. 아쉽

왜 이렇게 찍은 거지...
자세히 보면 홍삼의 형체가 남아있어요!

 

하루 적정량의 꿀홍삼 말랭이 두쪽.
적정량으로 먹었더니 한봉 클리어하는데 5일 정도 걸린 거 같아요.
맛은 좀 쓰지만 꿀이 들어가 있어서 저처럼 초딩입맛 어른도 맛있게 먹었습니다.
건강한 간식 찾으시면 마켓컬리 꿀홍삼 말랭이 추천드려요!

요즘 오미크론 때문에 여기저기서 난리네요..ㅠㅠ  건강 잘 챙기시고 월요일 화이팅입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