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음식

[족발추천/만족 오향족, 마켓컬리 미니족발] 후기

브로콜리 2021. 12. 20. 09:49
728x90

1인 가구면 다 아는 설움.. 배달음식 시킬 때 가격 때문에 배달이 꺼려질 때가 있어요. 족발이 좀 그렇지 않을까 싶습니다. 얼마 전부터 족발이 먹고 싶었는데 마켓컬리에서 발견한 만족 오향 족발 미니족 세트!
후기들이 너무 좋고 배달 족발보다 합리적인! 가격이라 바로 질렀습니다.

어서 와 족발아... 
만족오향족발 앞다리 슬라이스&미니족세트
마켓컬리에서 구매했고 금액은 13,900원 입니다.

뒷면 영양정보,, 맛있게 먹는 팁도 적혀있습니다.

 

조리방법이 안 보여서 당황했는데 옆면에 있어요. 저는 에어프라이어에 돌렸습니다!

 

족발 오픈~~

집에 새우젓갈이 없어서 아쉬웠는데 구성에 마늘소스랑 새우젓은 아니지만 새우 양념이 들어있었어요.
구성이 좋은 거 같습니다!! 에어프라이어에 5분 동안 족발을 돌려줬습니다.

 

한김 식히래서 다른 것도 준비하고 먹어봅니다..! 이 족발을 위해 무말랭이 1kg을 산건 안 비밀... 

같이 동봉되어 있는 만족 마늘소스에 찍먹 해봅니다. 음.. 새콤하고 좋긴 한데 평소 생각하던 마늘 족발의 양념은 아닌 거 같아요 ㅠㅠ 좀 아쉬웠지만 있으니 잘 먹습니다. 족발 자체는 정말 괜찮았어요. 큰 살코기가 좀 뭉쳐진게 몇 개 있는 거 빼고 고기도 맛있었습니다. 족발 배달시키기 부담스러울 때 한 팩 사서 먹기 딱 좋네요. 양도 딱 1-2인분 정도라 적당했습니다. (족발이 고팠던 저는 남겨도 됐음에도 불구하고 끝까지 꾸역꾸역 다 먹었다는..) 

포장도 깔끔하고 다음에도 족발 먹고 싶을 때 재구매 의사 있습니다! 추천합니당^^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