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음식

[배스킨라빈스/바나나킥 아이스 모찌 ] 후기

브로콜리 2022. 2. 1. 01:11
728x90

친구의 추천으로 요기요 요기패스를 구독했는데요! 와 이거 정말 물건입니다. 친구가 추천할 때 진작 가입할걸 이제서 구독하고 아찔한 할인 맛을 보고 있습니다. 요기요에서 배스킨라빈스 할인되는 요일에 냉큼 포장 주문을 시켰어요. 할인 금액을 맞추려고 구매한 바나나킥 모찌를 먹었는데 나쁘지 않아서 후기를 남겨봅니다!
배스킨라빈스 아이스 모찌 바나나킥 가격은 3,900원입니다.
저는 요기요에서 할인 받아서 더 싸게 구매

배스킨라빈스랑 농심 바나나킥이 콜라보 한 제품이네요.

뒷면 영양정보 입니다. 쪼만한 찹쌀떡 주제에 칼로리 뭐야 눈감아~~

포장 박스를 뜯어보니 바나나킥 모양의 찹쌀떡이 가지런히 누워있네용.

포장을 뜯어보니 생각도 못했던 포크도 들어있어요. 귀엽ㅎㅎ
찰떡 아이스 아이스크림에 들어있는 그런 포크 모양이에요.

한입 먹어줍니다..
※여기서 주의사항 냉동실에서 갓 꺼낸 아이스크림은 일분 정도 해동했다 드세요..
그냥 꽉 씹었다 이빨 빠질 뻔 흑흑..

바나나 찹쌀떡 안에 크림도 들어있는 거 같네요. 적당히 인공적인(?) 바나나 맛과 바나나킥 맛도 살짝 나서 신기했어요. 바나나를 극혐!! 하는 분이 아니라면 무난하게 좋아할 것 같습니다.
저처럼 배달앱으로 배달이나 방문 포장 시 금액 맞추기 위해 장바구니에 담게 되면 한 번쯤은 먹어봐도 좋을 것 같아요. 이상 배스킨라빈스 바나나 아이스 모찌 후기 었습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