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맛집

홍대 빵 맛집, 버터베이커리에서 흑임자 파운드케이크를~

브로콜리 2024. 8. 26. 21:51
728x90

친구가 예전부터 홍대 빵 맛집이라고 소개했던 버터베이커리! 늘 미루다 이제야 가봤는데요. 흑임자 파운드케이크를 맛있게 먹었다고 하길래 조각으로 파는 흑임자 파운드케이크를 구매했어요.

홍대 빵 맛집, 버터베이커리에서 흑임자 파운드케이크를~

홍대 빵 맛집인 버터베이커리의 외관입니다. 연남동 지나가면서 자주 봤던 빵집이에요. 맛집인지는 몰랐는데 이렇게 가까이 빵 맛집이 있었다니.. 얼마 전 공사한다고 문 닫았던데 재오픈하자마자 방문했어요!


버터베이커리 커피와 음료메뉴입니다. 커피도 저렴한편이네요. 전 제품 디카페인 원두가 가능하다고 하고요. 디저트류 보냉포장을 원하면 말하면 된다고 합니다.

흑임자 파운드 케이크 조각은 3200~3600원으로 적혀있는데 가격이 변동이 있나 봐요. 저는 3,600원에 구매했어요. 휘낭시에나 러스크도 판매하네요.

홍대 빵 맛집인 버터베이커리의 케이크류입니다. 도시락 케이크 가격도 괜찮네요. 기회되면 먹어보고 싶은..

냉장고에도 우유롤이나 티라미수 빨미까레 등을 판매하고 있어요.


친구가 파파바게트도 진짜 맛있다고 하던데 제가 갔을땐 안보였어요. 바게트 파이류들도 맛있다는 소식을 들었어요. 

치아바타는 인기가 좋은지 품절이네요.


구매해온 홍대 빵 맛집, 버터베이커리의 흑임자 파운드케이크! 딱 커피랑 먹기 좋게 한 조각 포장해서 팔더라고요. 가격도 처음엔 좀 비싼가 했는데 일반 카페에선 더 비싸게 팔아서 이 정도 가격은 괜찮은 듯..

흑임자 파운드케이크 두께는 이 정도고요.

크기도 딱 손바닥 정도의 크기 었습니다. 흑임자 파운드케이크 한입 딱 먹는 순간 고소한 흑임자 가루맛이 나더라고요. 흑임자 맛이 진하고 파운드케이크도 꾸덕해서 먹다 보니 이건 얼려먹으면 더 맛있다 생각하고 냉동했습니다.


살짝 얼은 파운드케이크를 먹었는데 이거 생크림이나 그릭요거트 같은 크림과 같이 먹어도 잘 어울리겠다는 생각이 들더라고요. 촉촉꾸덕해서 맛있었고요. 홍대에서 빵 맛집 찾으시면 버터베이커리 추천드리고요. 파운드케이크 맛으로 판단해보는데 다른 빵들도 맛있을게 뻔했습니다... 근처에 지나가면 또 들러야겠어요. 이상 홍대 빵 맛집인 버터베이커리에서 흑임자 파운드케이크 먹어 본 후기 었습니다!

함께 보면 좋은 포스팅

 

서울 빵집 맛집, 홍대 코코리코 올리브 치아바타 구매! 서울 빵지순례

홍대 빵집인 코코리코는 예전부터 알고 있었는데요. 항상 방문해야지 생각만 하다가 이번에 들렀습니다. 식사빵, 하드빵 전문으로 판매하는 빵집은 코코리코에 처음 방문해 본 거 같아요. 빵

mixingk.tistory.com

 

약과 맛집?! 연희동 사러가마트, 정일품 손약과 구매함

작년엔 약과가 대유행했었죠? 약켓팅도 하고 약과쿠키 약과케이크 다양한 파생상품이 나왔던걸로 기억합니다. 요즘엔 두바이 초콜릿이 유행중이던데 아직 저는 비슷한 음식도 못먹어봤네요.

mixingk.tistory.com

 

연남동 텐동으로 추천! 저스트 텐동에서의 식사..

친구들과 연남동 텐동 맛집인 저스트 텐동에서 저녁을 함께 먹었어요. 연남동에서 텐동은 처음 먹어보는거 같은데요. 후기 남겨볼게요~저스트 텐동 영업시간 참고해주세요~ 연남동 텐동인 저스

mixingk.tistory.com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