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맛집

투썸플레이스 메뉴와 가격 정리!! 아이스박스 포장해옴~

브로콜리 2024. 8. 29. 23:51
728x90

저번에 투썸 아이스박스 오리지널이 먹고 싶었는데 없어서 아박 딸기 맛을 먹은 게 아직도 아쉬웠나 봅니다. 아이스박스를 먹어야겠다고 생각하고 오앤만에 투썸에 방문했는데 다행히 이번에는 아이스박스가 많더라고요.

투썸플레이스 방문한 김에 투썸플레이스 메뉴가격을 찍어 봤습니다. 제가 방문한 매장에 있던 투썸플레이스 케이크 메뉴도 찍어왔는데 확인하세요~!

투썸플레이스 메뉴와 가격 정리!! 아이스박스 포장해옴~

투썸플레이스 메뉴중 커피메뉴입니다. 아메리카노는 4,500원이고 세가지 원두를 선택 가능하네요. 디카페인 원두도 물론 있습니다! 신촌커피 아인슈페너 마셔본적 없는데 맛이 좀 궁금합니다.


투썸플레이스의 커피 외에도 음료나 아이스크림 드링크류 메뉴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로얄밀크티쉐이크가 비싸지만 맛있어서 예전에 찾아서 먹었던 기억이 나네요. 밀크티 좋아하시면 투썸플레이스 메뉴 추천으로 로얄밀크티쉐이크 추천드립니다.

투썸플레이스 메뉴중 여름 한정메뉴로 보이는 제주 한라봉 주스와 그릭요거트 피치 프라페도 보이네요. 한라봉은 솔드아웃인거로 보아 곧 가을메뉴 나오면 사라질거 같아요.  콜드브루나 티 종류도 있어요. 투썸플레이스 티는 TWG 티백써서  티종류도 맛있습니다. 개인적으로 민트티 아이스로 마시는걸 좋아해서 투썸플레이스 메뉴 추천으로 또 추천드리고 싶습니다.


쇼케이스에는 제가 구매하려는 떠먹는 아박이 있었어요. 아이스박스 가격은 6,500원고요.
아이스박스 외에도 조각케익으로 레드벨벳 케이크나 생블루베리 요거트 생크림 케이크, TWG 블랙티 무스, 골드초콜릿 래밍턴 등의 조각케이크도 있었습니다. 딸기철이 아니라 그런지 스초생 말고 베초생이 있네요. 다양한 투썸플레이스 케이크 메뉴들이 있는걸로 보아 역시 디저트는 투썸입니다..

딸기 생크림, 마스카포네 티라미수, 생블루베리 요거트 생크림 홀케이크도 있었고요. 그외 다양한 조각케이크들이 있습니다. 떠먹는 복숭아 생크림 케이크도 좀 궁금하긴 했습니다.


투썸플레이스 케이크 메뉴 팜플렛도 있길래 찍어봤어요. 떠먹는 케이크 파티팩은 예약만 가능하다고 하네요. 투썸플레이스 홀케이크 종류들 확인하세요!

투썸플레이스  샌드위치랑 파니니도 있길래 한번 찍었습니다. 점심시간에 많이 팔린건지 종류는 많이 빠졌네요.


그리고! 제가 투썸플레이스에서 현대카드 M포인트 사용이 되는걸로 알아서 포인트를 쓰려고 했는데 키오스크에는 포인트 선택이 안 보이는 거예요. 제가 못 찾은 거긴 하지만요^ㅠ^ 카운터에 요청드리니 취소하고 포인트 사용해서 재결제해주셨어요. 투썸 플레이스 제휴카드도 확인하세요! 삼성카드 국민카드등 다양하게 할인되네요. 투썸플레이스도 개인컵 텀블러 할인도 300원 가능하다고 합니다.

잘 포장해 온 아이스박스~ 저번에 조각케이크 샀을땐 케이스에 담아서 종이봉투에 주셨는데 오늘은 이렇게 포장해줬어요.

오랜만에 먹어본 투썸플레이스 아이스박스! 역시 아이스박스 만한게 없네요. 마스카포네 크림이 촉촉 달달해서 당충전 제대로 했습니다. 반정도 먹으니까 조금 물리긴 해서 다음날에 먹었습니다ㅎㅎ 단거좀 끊어야 하는데 자주 먹게되네요^ㅠ^이상 투썸플레이스 메뉴 및 가격 그리고 케이크 메뉴 포스팅해봤습니다~

함께 보면 좋은 포스팅

 

투썸플레이스 떠먹는 베리쿠키 아박, 아이스박스 딸기 먹어봄(+투썸 메뉴)

밤양갱을 부른 비비가 투썸플레이스 모델이 되었더라고요? 인터넷에서 갑자기 비비가 모델인 투썸플레이스 광고가 뜨는데 오랜만에 아이스박스가 너무 먹고 싶더라고요. 바로 투썸으로 달려갔

mixingk.tistory.com

 

메가커피 메뉴와 가격 총정리! 성수 메가커피 방문 후기~

최근 오랜만에 성수 팝업스토어 투어를 했습니다. 딥티크 성수 팝업도 방문했었고, 포인트오브뷰도 방문했었어요. 여름이라 아메리카노가 너무 땡겼는데 팝업스토어 구경을 하고 메가커피에

mixingk.tistory.com

 

폴바셋 메뉴와 가격 정리! 폴바셋 초당옥수수 아이스크림

폴바셋카페를 처음 알았을 땐 폴바셋 라떼가 너무 맛있어서 라떼를 많이 마셨는데요. 최근엔 아이스크림을 더 많이 먹고 있는 거 같습니다. 폴바셋이 아이스크림 맛집이더라고요~ 출시된지는

mixingk.tistory.com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