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맛집

이삭토스트 메뉴랑 가격! 햄스페셜 추천, 서울신촌점에서 먹음~

브로콜리 2024. 8. 18. 16:56
728x90

이삭토스트는 어릴 때도 가던 곳이어서 그런지 아빠가 키위주스랑 이삭 토스트를 같이 사줬던 기억이 나곤 합니다. 지점이 생각보다 많지는 않아서 가끔 발견하면 럭키비키당 하며 끼니를 때우곤 하는데요. 최근 신촌역 근처를 지나가다 배고파서 간단하게 먹을만한 게 없을까 찾다 발견한 신촌 이삭토스트~ 제 이삭토스트 이삭토스트 추천메뉴는 단연 햄스페셜인데요. 이삭토스트와 메뉴가격 그리고 메뉴 사진은 아래에서 자세히 안내해 드릴게요!

이삭토스트 메뉴랑 가격! 햄스페셜 추천, 서울신촌점에서 먹음~

이삭토스트 서울 신촌점 외관입니다. 가게가 크진 않았지만 먹고 갈 수 있는 테이블이 있어서 혼밥 하는 손님들이 꽤 있었어요.

가게 입구에 붙어있던 영업시간인데.. 잘 안 보여서 네이버에서 찾아온 영업시간 정보입니다.

이삭토스트 서울신촌점 영업시간
월~토  08:00 - 21:00
일  09:00 - 19:00

이삭토스트 서울신촌점 가게 내부입니다. 2명씩 앉을 수 있는 테이블이 4개 정도 있었고 제가 앉은쪽에도 테이블이 하나 있었어요. 학생들이 많이 방문하는 거 같았어요.

이삭토스트 메뉴와 가격

이삭토스트의 메뉴판이랑 가격정보 확인하세요~

이삭토스트 신메뉴로 보이는 프렌치토스트. 프렌치 스크램블과 프렌치 햄치즈가 있네요. 빵이 더 촉촉 달콤할거 같아요~


이삭토스트 메뉴중 토스트 메뉴입니다.
베이컨 포테이토 피자, 스크램블 햄치즈, 피자, 새우등 다양한 토스트 메뉴가 있습니다. 스크램블 햄치즈히트메뉴라고 합니다. 이삭토스트 메뉴 추천으로 좋을거 같네요~

이삭토스트 메뉴가 더 있습니다. 전 햄 스페셜만 먹어와서 이렇게 다양한 메뉴가 있는지 몰랐네요. 이삭토스트 메뉴 추천으로 감자 스페셜도 히트메뉴라 추천하면 좋을 거 같고요. 불고기 스페셜, 그릴드 불갈비, 콘치즈, 베이컨 베스트 등 다양한 메뉴와 가격이 있으니 확인하세요! 제가 좋아하는 햄 스페셜도 있습니다. 햄 스페셜 가격은 3,500원입니다!


이삭토스트 메뉴 중 음료메뉴입니다. 아메리카노도 판매하고 있고요 스파클링, 생과일주스, 아이스티 쉐이크도 있습니다. 이삭토스트 음료 메뉴도 가격이 너무 괜찮네요. 모든 음료 메뉴가 4,000원 이하예요. 쉐이크 좋아해서 맛이 궁금하긴 한데 은근 쉐이크는 실패를 많이해서 고민되네요. (맥날보다 맛있는 쉐이크 본적이 없는듯..)기회되면 먹어봐야겠어요. 

 

햄 스페셜 소개

이삭토스트 주문은 키오스크로 하면 됐고요. 조금 기다리니 따끈한 토스트가 바로 나왔습니다. 제가 감히 이삭토스트 추천메뉴로 소개하고 싶은 햄 스페셜 토스트가 나왔습니다. 

햄스페셜


햄 스페셜 토스트로 말할것 같으면 가격도 아주 합리적이면서 채소와 빵의 탄수화물 그리고 햄과 계란의 단백질까지 골고루 들어있는 탄단지 완벽한 토스트라고 생각하는데요. 그냥 제가 같다 붙인거고..ㅎㅎ 가성비 좋고 제 입엔 햄스페셜이 맞길래 햄스페셜만 먹고 있어요. 햄치즈처럼 채소가 들어가지 않은 이삭토스트 메뉴도 먹어봤는데 그건 상큼함(?)이 부족해서 아쉽더라고요. 그런데 친구는 양배추가 싫어서 햄치즈가 최애라고 하는 걸 보니 양배추 들어간 토스트 좋아하시면 햄스페셜을 추천드려요.

이삭토스트 추천메뉴인 햄스페셜~ 잘 구워진 식빵 사이에 치즈 양배추 햄 옥수수가 들어간 계란이 들어가 있습니다. 


거기에 이삭토스트 특유의 달달한 소스가 먹을 때마다 감탄하게 되는 맛이에요. 유퀴즈에 이삭토스트 사장님 인터뷰에서도 이 소스의 기원(?)에 대한 내용이 나오더라고요.  글 쓰다 보니 이삭토스트가 또 먹고 싶네요. 집 앞에 있었으면 자주 갔을 거 같은데 항상 각 잡고 가는 게 아쉽습니다.

오랜만에 먹어본 이삭토스트 제 최애매뉴인 햄스페셜.. 너무 맛있었고요. 다음엔 키위주스랑도 같이 먹고 싶네요. 이상 이삭토스트 메뉴랑 가격정리 및 서울 신촌점 이삭토스트 방문 후기 었습니다~

함께 보면 좋은 포스팅

 

메가커피 메뉴와 가격 총정리! 성수 메가커피 방문 후기~

최근 오랜만에 성수 팝업스토어 투어를 했습니다. 딥티크 성수 팝업도 방문했었고, 포인트오브뷰도 방문했었어요. 여름이라 아메리카노가 너무 땡겼는데 팝업스토어 구경을 하고 메가커피에

mixingk.tistory.com

 

신촌 맛집 김사부 브런치&지엔빙에서 지엔빙 처음 먹어봄!

얼마 전.. 트위터에서 신촌에 있는 김사부 브런치&지엔빙이란 가게의 지엔빙이 추천 글을 보고 계속 생각이 나더라고요. 자격증을 위해 다니던 제과학원이 신촌역 부근이었는데 수업 끝나기 전

mixingk.tistory.com

 

2024 명륜진사갈비 가격정리 및 신메뉴 먹음!!(합정점)

요즘 고물가의 여파로 명륜진사갈비가 재조명(?)받고 있죠. 고기를 가격걱정 없이 먹기에 명륜진사갈비 만한 곳이 없더라고요. 또 명륜진사갈비가 리뉴얼되어서 예전보다 고기 양도 다양하고

mixingk.tistory.com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