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IT·제품·기타

다이소 소독약 구매! 청솔 소독용 에탄올 250ml

브로콜리 2024. 7. 30. 23:51
728x90

1.소독용 에탄올 구매처

  • 청솔 소독용 에탄올 다이소 구매

저는 소독용 에탄올로 스마트폰이나 안경을 자주 닦아서 집에 항상 에탄올이 있는데요. 최근에 또 에탄올을 다 써서 다이소 소독약을 또 구매했어요. 코로나 이후로 다이소소독약 종류가 많이 늘어난거 같더라고요. 갈때마다 적당한 가격의 제품을 구매하고 있는데요. 마침 방문했던 다이소에서 소독약을 구매할 수 있었어요.

다이소 소독약 구매! 청솔 소독용 에탄올 추천

2.다이소 소독약 종류

다이소 소독약은 종류가 다양한데요. 소독용 에탄올 뿐만 아니라

  • 알콜스왑
  • 손소독제
  • 물티슈형 소독티슈

등이 있었습니다. 다이소에서 과산화수소수도 판매하더라고요. 또한 다이소 알콜스왑의 자세한 후기는 아래 링크에서 확인하세요!

 

다이소 알콜스왑, 다이소 에탄올 구매함~

저는 스마트폰이나 안경을 알콜로 닦는걸 좋아하는데요. 예전에도 다이소에서 소독용 에탄올을 구매해서 사용한 적이 있었어요. 이번엔 다이소에 갔더니 알콜스왑이 있길래 한번 구매해 봤습

mixingk.tistory.com

3.다이소 소독약 가격 안내 및 제품정보

제가 구매한 다이소 소독약은 청솔 소독용 에탄올입니다.

  • 가격은 1,000원에 구매했고요.
  • 용량은 250ml입니다.
  • 효능과 효과는 손 및 피부의 소독, 수술부위 피부의 소독이라고 하는데 핸드폰 소독도 해도 되겠죠..?ㅎㅎ 

원래는 소독약을 약국에서 구매했는데 약국 소독약보다 다이소가 좀더 저렴해서 다이소에서 구매하고 있습니다.


예전에 구매한 다른 종류의 다이소 에탄올과 약국 에탄올 성분도 비교해봤었는데 거의 비슷하더라고요.

 

4.다이소 소독약 사용법

저는 예전에 다이소에서 구매했던 다이소 알콜인 살균소독99.9% 손소독제 용기가 스프레이 형이라 쓰기가 편하더라고요. 새로 구매한 청솔 에탄올을 스프레이 용기에 옮겨담아 사용하기로 했습니다.

다이소 살균소독 손소독제는 2,000원에 구매했었네요. 이것도 여기저기 뿌려서 야무지게 썼습니다.


구매한 다이소 알콜은 스프레이형 통에 옮겨담아서 스마트폰이나 안경 소독하는 용으로 잘 쓰고 있습니다. 다음에도 알콜 다 사용하면 바로 다이소로 가야겠어요~ 이상 다이소 소독약으로 구매한 청솔 소독용 에탄올 250ml 후기었습니다. 역시나 저렴하게 좋은 상품 구매하기에 다이소만한게 없네요.

함께 보면 좋은 포스팅

 

다이소 에탄올, 손소독제 살균소독 99.9%구매함

전 평소에 에탄올로 핸드폰이나 안경 같은 걸 닦는 걸 좋아해서 에탄올을 주기적으로 구매하는데요. 다이소 에탄올이 종류가 꽤 다양하더라고요. 그래서 굳이 약국에서 사지 않고 다이소에서

mixingk.tistory.com

 

다이소 ‘소독용 에탄올’ 후기

코시국이 터지고 난 이후부터 다이소에도 방역용품이 많이 늘어난 거 같아요. 에탄올은 약국에서만 구매해서 사용했는데 다이소에서도 에탄올을 팔더라고요? 저번에도 다이소에서 한통 구매해

mixingk.tistory.com

 

다이소 알콜스왑, 다이소 에탄올 구매함~

저는 스마트폰이나 안경을 알콜로 닦는걸 좋아하는데요. 예전에도 다이소에서 소독용 에탄올을 구매해서 사용한 적이 있었어요. 이번엔 다이소에 갔더니 알콜스왑이 있길래 한번 구매해 봤습

mixingk.tistory.com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