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음식

리츠 샌드위치 크래커 초코 GS25 편의점 구매(+칼로리)

브로콜리 2024. 5. 28. 10:36
728x90

ㅎㅎ요즘에 스트레스 때문인지 과자를 너무 잘 챙겨 먹네요.. 이번에 구매해본 과자는 리츠 샌드위치 크래커 초코맛인데요. GS25편의점에서 구매했고요. 리츠는 자주 먹진 않는데 볼때마다 한소희 리츠광고 찍은게 생각나요. 편의점 구경하다 리츠 초코가 보이길래 궁금해서 한번 구매했어요!

리츠 샌드위치 크래커 초코 GS25 편의점에서 구매했고요. 가격은 1,800원입니다.


리츠 초코 칼로리입니다. 헉 총칼로리가 205칼로리인줄 알았는데 한봉지 기준이네요. 리츠초코 칼로리는 한봉지에 205칼로리입니다. 당류는 10g이 들어가 있어요. 동서식품 제품이네요. 동서식품은 콘푸라이트 씨리얼밖에 생각이 안나네요.

리츠 초코 원재료명입니다~  리츠초코 총 칼로리가 여기 나와있네요. 410칼로리입니다.

봉지포장된 과자 두개가 있고요. 리츠 자체를 엄청 오랜만에 먹어보네요.


포장지 뜯으면 초코 샌드된 과자가 총 4개 들어있습니다. 

ㅋㅋ 이런 샌드쿠키는 반 갈라주는게 국룰 아닙니까~ 한번 갈라서 안에 초코크림 상태를 확인해 주고요. 


리츠 샌드위치 크래커 맛은요.. 저는 두 번은 사 먹을 거 같지 않아요. 단짠한 식감이 좋긴 했지만 안에 초코맛이 그렇게 맛있는 초콜릿이 아니더라고요. 크래커랑도 그렇게 조화롭지 않은느낌? 오랜만에 과자 남겼네요 ㅎㅎ... 차라리 리츠 단품으로 구매하는게 더 맛있는거 같아요. 이상 리츠 샌드위치 크래커 초코 후기었습니다!

함께 보면 좋은 포스팅

 

CU도넛 스위트 츄잉도넛 먹어봄.. 맛은 음..

CU에서 연세우유빵만 사 먹었는데 도넛도 팔길래 구매해 봤어요. Oh! Donut이라고 포장지에 적혀있어요. 편의점 냉장고에 진열되어 있더라고요.Cu도넛 종류입니다. 가격은 1,000-1,300원 사이로 매우

mixingk.tistory.com

 

 

허쉬초코아몬드 찰떡파이 먹어봄(칼로리,당류+가격)

회사 점심시간에 산책하다가 회사동료분이 과자를 먹어야겠다고 하시더라고요ㅋㅋ그래서 편의점에 들렀는데 저도 구매하고 싶은 과자를 발견해서(?) 같이 사버렸습니다. 구매한 과자는 허쉬초

mixingk.tistory.com

 

라라스윗 저당 초콜릿 초코바 후기! (칼로리+당류)

이번에 회사에서 아이스크림을 사서 돌리셨는데요~ 편의점에서 아이스크림을 사 온 거 같건대 라라스윗도 있더라고요! 라라스윗 초코바 맛이 궁금해서 라라스윗을 가져왔습니다. 라라스윗 저

mixingk.tistory.com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