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음식

더벤티 신메뉴! 말차 아인슈페너로 보성의 맛을 느껴봄.

브로콜리 2024. 3. 14. 22:56
728x90

지금 다니는 회사 근처에는 더벤티 카페가 가까워서 종종 들리곤 합니다. 더벤티도 생긴지 엄청 오래된 거 같아요~ 메가커피처럼 커피가 저렴하고 대용량이라 좋은 거 같습니다. 이번에 더벤티 지나가면서 봤던 더벤티 신메뉴 봄시즌 음료가 나왔더라고요. 더벤티에서 음료를 주문하면서 신메뉴 말차하모니 4종 중 하나인 말차 아인슈페너를 주문해봤습니다. 아인슈페너 커피는 마셔봤는데 말차 아인슈페너는 처음 마셔봐요~

더벤티 신메뉴! 말차 아인슈페너

더벤티 신메뉴 말차 아인슈페너 가격은 3,500원입니다.

말차아인슈페너 영양정보 출처:더벤티 홈페이지


더벤티 신메뉴인 말차아인슈페너 영양정보입니다. 말차 아인슈페너 당류는 핫은 39g 아이스는 37g입니다. 말차아인슈페너 칼로리는 핫이 459칼로리 아이스가 443칼로리예요. 어마무시하긴 하네요. 저는 주문할 때덜 달게 옵션을 클릭했더니 당도가 훨씬 괜찮았어요. 그래도 당류 20g은 넘을 듯... 단 음료 부담스러우시면 덜달게 옵션으로 주문하세요! 더벤티 디카페인 메뉴로 추천하기엔 말차여서 그런지 카페인이 50mg들어있습니다. 

더벤티 신메뉴! 말차 아인슈페너입니다. 하프벤티 사이즈여서 마시기 좋았어요. 가끔 벤티 너무 양이 많아서 마시기 힘들때가 있더라고요. 말차 아인슈페너 윗부분은 크림이 들어있고 아래에 말차라떼가 있습니다. 크림 먼저 먹다가 나중엔 섞어 먹었어요~ 크림도 달기옵션을 조절해서 그런지 많이 달지 않았고 무난한 크림 맛이었고요. 섞어 먹었을 때도 딱 맛있는 녹차라떼 맛이라 좋았어요.


크림 위에는 녹차가루가 뿌려져 있었고요. 녹차라떼 평소에 좋아하신 분이라면 맛있게 드실거 같습니다. 덜달게 해도 달달한편이라 덜달게 옵션으로 마시면 좋을거 같아요. 저번에 토피넛 라떼 생으로 시켰는데 너무 달더라고요. 당류 39g 들어갔으니까 당연.. 저는 만족스럽게 먹었습니다! 더벤티 신메뉴로 추천드려요~

함께 보면 좋은 포스팅

 

서울 핫플! '배스킨라빈스 워크샵'에서 와사비 아이스크림 먹음.

이번에 친구들과 리빙페어를 코엑스에서 보고 디저트 맛집 동호회 회원들 마냥 디저트를 뿌수고 다녔는데요. 양재역 근처에서 밥을 먹고 배라에서 아이스크림으로 후식을 먹자고 얘기가 나왔

mixingk.tistory.com

 

 

요거트아이스크림의정석 홍대점, 요아정 추천 조합!

요즘 요아정 아이스크림이 핫하더라고요. 이번에 홍대에 있는 요아정 홍대점에서 요거트 아이스크림을 포장해왔습니다. 요거트 아이스크림의 정석 가게에서 추천하는 추천조합도 있었지만 직

mixingk.tistory.com

 

 

을지로 카페, 아소토 베이커리에서 빵 포장~

얼마 전 친구가 가보고 싶다면서 링크를 공유해 준 곳이에요. 바로 아소토베이커리라는 을지로 카페였는데요. 재패니즘 토탈 베이커리와 킷사텐 커피 문화를 을지로 골목으로 옮겨왔다고 합니

mixingk.tistory.com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