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음식

서울 을지로 맛집으로 추천! 비카인드 반미, 반미 맛집일세..

브로콜리 2024. 5. 24. 13:27
728x90

회사 과장님이 최근에 n차 방문을 한 을지로의 또간집을 알려주셨는데요. 바로 생긴지 얼마 안된 서울 을지로 맛집인 비카인드 반미라는 음식점이었어요. 가산 디지털단지에서 회사 다닐때도 반미 맛집이 있었는데 그 이후로 정말 오랜만에 먹어보는 반미라 기대가 되었습니다.

 

 

서울 을지로 맛집으로 추천하고 싶은 비카인드 반미는 딱 을지로 3가랑 충무로역 중간쯤에 있습니다.

을지로 감성 보이시나요? 서울 을지로 맛집인 비카인드반미는 야외에 테이블이 있어서 손님들이 야외에서 반미를 먹고 있었어요. 저희도 야외테이블에서 먹을까 하다가 포장해서 다른 곳에서 먹기로 했어요~ 외국인들도 좀 있어서 그런지 아주 이국적인 느낌이 들었어요. 

반미 맛집인 비카인드 반미 영업시간확인하세요. 반미 들고 있는 개구리 넘 귀엽네요.


서울 을지로 맛집으로 괜찮았던 비카인드 반미 메뉴입니다. 정말 반미만 파는 반미 전문점이네요. 반미 전문첨은 처음봐서 신기합니다. 저는 특이해보이는 레몬그라스 치킨을 시켰어요. 이국적인 맛이 날거 같았기 때문이죠. 다양한 종류의 음료수도 판매하고 있어요.

잘 꾸며진 내부~ 내부가 작은 편이긴 했지만 내부에도 테이블이 있어서 먹을 수 있었어요. 혼밥 하시는 분도 계셨습니다.

서울 을지로 맛집인 비카인드 반미에서 잘 포장해 온 반미~ 포장지도 힙하죠? 컨셉이 확실한 반미 맛집이었어요.

참고로 비카인드 반미는 고수를 따로 빼달라고 요청드리지 않으면 기본으로 들어가 있었어요. 저는 국에 들어간 고수보단 이렇게 반미에 들어간 고수는 더 먹기 괜찮았는데 혹시 고수 싫어하시는 분은 미리 말씀드리세요! 같이 시키신 과장님은 고수 들어갔다고 슬퍼하시더라고요ㅎㅎ...

이렇게 보니 고수가 꽤 많아 보입니다? 하지만 저는 고수를 먹는 사람이라 괜찮았어요. 레몬그라스 치킨은 불맛이 나는 치킨에 레몬그라스향이 적당히 나서 이국적인 맛이 났고요. 반미 아래에 당근라페가 들어있었는데 이게 진짜 맛있더라고요. 얼마 전에 라페 시켜 먹고 감동 먹었었는데 라페 들어가서 좋았어요. 그리고 서울 을지로 맛집인 비카인드반미의 빵이 미쳤습니다. 직접 바게트를 굽는다고 하던데 질긴 시판 바게트가 아니라 겉바속촉한 바게트맛이 진짜 맛있었어요. 저는 재방문 의사 완전 있습니다!

서울 을지로 맛집인 비카인드 반미. 을지로에서 혼밥으로도 괜찮을거 같고 추천드려요.

함께 보면 좋은 포스팅

 

희희카츠 충무로 돈까스 맛집! 재방문함

현 회사 입사한 지 얼마 안 되었을 때 회사 동료분이 데리고 가주신 충무로역 맛집입니다. 돈까스 맛집인 희희카츠 라는 곳인데요. 정말 맛이 괜찮길래 친구가 회사 근처 놀러 왔을 때 또 재방문

mixingk.tistory.com

 

 

충무로 을지로 맛집! 미국감성 올디스 핫도그 다녀옴

을지로 충무로 맛집인 올디스타코도 예전에 갔을 때 맛있게 먹었었는데요. 올디스 핫도그 가게도 있더라고요? 최근 회사 점심때 동료분들과 올디스 핫도그를 방문했습니다!  미국감성의 간판.

mixingk.tistory.com

 

 

충무로 가성비 좋은 스시맛집, 박지후 스시 런치메뉴 먹음

박지후스시가 충무로 을지로 맛집이라고 회사 동료분들께 듣긴 했어요. 근처 다니면서 보면 정말 줄 서서 먹는 맛집이더라고요? 점심시간에 박지후 스시 런치메뉴 먹으러 다녀왔습니다. 평일

mixingk.tistory.com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