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음식

쿠팡에서 산 오희숙전통부각 찹쌀 김 부각! 김부각 칼로리와 후기

브로콜리 2024. 3. 19. 22:13
728x90

화사 김부각이 유행했을 때도 김부각을 굳이 찾아먹지 않았는데요. 작년 명절 시골에서 수제 김부각을 먹고 김부각에 빠져버렸습니다. 그래서 시판 김부각을 몇 개 구매했었는데 수제 김부각만큼 맛있지가 않더라고요. 그런데 드디어 맛있는 김부각을 찾았습니다. 쿠팡에서 판매하는 오희숙전통부각 찹쌀 김부각, 명인이 만든 찹쌀 김부각이라는 김부각인데요. 엄마가 맛있는 김부각 찾았다고 사주셨어요. 김부각이 튀긴음식이라 김부각 칼로리가 좀 걱정이 되긴 하지만 이미 김부각에 빠졌습니다ㅎㅎ

 

오희숙전통부각 찹쌀 김 부각, 30g, 1개

COUPANG

www.coupang.com

명인이 만든 오희숙전통부각 찹쌀 김부각입니다.

뒷면 영양정보이고요.


영양간식, 밥반찬, 나들이 간식등 다양하게 먹을 수 있습니다. 오희숙전통부각 찹쌀 김부각 칼로리는 155칼로리예요. 제가 구매한 김부각 칼로리가 총 내용량 30g에 155칼로리이니까 다이어터 간식으로는 잘 모르겠네요. 아무래도 튀긴 음식이라 칼로리가 높은거 같아요. 그래도 당류가 0인점은 좋습니다.

봉지를 열어보면 보이는 김부각~

접시에 한번 담아봤습니다. 솔직히 비주얼은 저번에 먹고 좀 아쉬웠던 양반김부각과 비슷해서 맛이 걱정됐는데요.


다행히도 저번에 구매하고 충격먹었던 양반 김부각 보단 훨씬 맛있었습니다! 기름지지도 않았고 기름 쩐내도 거의 없어서 맛있었습니다. 간도 적당히 되어있고 간식으로 집어먹기에도 좋았어요. 밥반찬으로도 좋을 거 같습니다.

아직까진 시골 시장에서 구매한 수제 김부각이 최고지만 시골 김부각 다음으로 쿠팡 김부각 오희숙전통부각 찹쌀 김부각을 제일 맛있게 먹었어요. 이상 쿠팡에서 구매한 오희숙전통부각 찹쌀 김 부각의 후기와 김부각 칼로리 정보였습니다~

함께 보면 좋은 포스팅

 

바삭바삭~ 양반 마늘 김부각 먹어봄!

후.. 제가 지난 추석에 김부각에 빠졌는데요. 추석 때 먹은 김부각은 시골 시장에서 팔던 김부각이었어요. 딱 적당히 고소하고 바삭한 맛이 감동이었어요. 그래서 처음으로 김부각을 구매해 봤

mixingk.tistory.com

 

 

컬리 미니돈까스 vs 쿠팡 곰곰 한입 돈까스를 비교해봄

갑자기 이상한 짓(?)이 하고 싶어서 컬리 KF365 미니돈까스와 쿠팡 곰곰 한입 돈까스를 비교해 보았습니다. 쿠팡 미니돈가스를 먼저 구매해서 먹다가 컬리의 미니 돈가스도 궁금해서 또 시켜봤어

mixingk.tistory.com

 

 

쿠팡 자취음식 추천, 올반 찹쌀 꿔바로우 후기!

쿠팡에서 장 보려고 기웃거리고 있었는데요~ 냉동 꿔바로우 제품이 보여서 한번 구매해 봤어요! 바로 올반 에어쿡 찹쌀 꿔바로우라는 제품입니다. 구매는 아래 쿠팡링크에서 구매했어요! 올반

mixingk.tistory.com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