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음식

바삭바삭~ 양반 마늘 김부각 먹어봄!

브로콜리 2023. 10. 20. 22:22
728x90

후.. 제가 지난 추석에 김부각에 빠졌는데요. 추석 때 먹은 김부각은 시골 시장에서 팔던 김부각이었어요. 딱 적당히 고소하고 바삭한 맛이 감동이었어요. 그래서 처음으로 김부각을 구매해 봤습니다! 친구가 양반 김부각이 괜찮다고 해서 양반 김부각으로 샀어요.

양반 마늘 김부각 이마트몰에서 주문했어요~~


칼로리는 50g에 305칼로리에요.

원재료명도 확인하세요! 라이스페이퍼가 들어가요~


소비기한은 저의 생일이길래 찍어봤습니다ㅋ

열어보면 김부각이 엄청 많지는 않아요~ 제가 처음 접한 김부각이랑은 좀 다른 느낌..? 좀 하얗네요 ㅋㅋ…

제가 이번에 반했던 시골 시장에서 구매한 김부각입니다 ㅋㅋ확실히 김도 두꺼워보이고 더 실해 보여요!

확실히 시골에서 먹은 김부각보다는 얇아요! 아무래도 재료가 다른가 봐요.


양반 마늘 김부각 후기는요. 마늘 맛은 시즈닝을 약하게 뿌린 맛이었고 마늘향이 은은하게 났어요. 그리고 저는 간식으로 먹으려고 했었는데 생각보다 기름지더라고요..? 밥반찬으로는 괜찮은데 하나씩 집어먹을 간식용으로는 좀 아쉬웠어요. 나쁘진 않았는데 처음 접한 김부각이 너무 맛있어서 저는 다른 김부각도 더 찾아보려고 합니다~

 

쿠팡 추천 부산 피쉬포 후기, 다이어트 간식으로도 딱

이번에 쿠방 로켓프레시 주문을 하면서 배송비 맞추기 위해 담은 상품인데요. 꽤 맛있기도 하고 다이어트 간식으로 좋아보여서 포스팅 해봅니다. 바로 부산 피쉬포라는 제품이에요. 가격은 1,250

mixingk.tistory.com

 

구슬폴라포 레몬&라임, 저칼로리 아이스크림 리뷰!

구슬아이스크림으로 유명한 디핀다트와 해태의 콜라보 아이스크림인 구슬폴라포. 인터넷에서 보고 궁금해서 먹어보고 싶었는데 아이스크림 할인점에 갔다가 발견하고 구매했어요. 제가 구매

mixingk.tistory.com

 

세븐일레븐 편의점빵, 데르뜨 매일우유 바닐라크림빵 후기

저의 크림빵 사랑은 항상 새로운 편의점 크림빵을 도전하게 됩니다. 실은 크림빵을 사러 간 게 아니고 약과 쿠키를 사고 싶어서 편의점 네 곳을 돌아다녔는데 안보이더라고요. 그래서 아쉬운 대

mixingk.tistory.com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