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맛집

연신내 마라탕집 추천, 신미방 마라탕 딤섬존맛!

브로콜리 2024. 3. 12. 18:58
728x90

이번에 연신내에서 친구들과 뭘 먹을까 하다가 마라탕을 먹기로 했습니다. 찾아보니 신미방이라는 마라탕집이 가까워서 방문했어요.

연신내 마라탕집 추천, 신미방 마라탕

연신내 마라탕집 추천, 신미방 마라탕 메뉴입니다. 저희는 마라탕, 마라샹궈, 새우딤섬을 주문했어요. 신미방 마라탕은 매운맛과 얼얼한맛 둘다 선택이 가능해요! 매운거 약하시면 꼭 1단계로 하세요. 2단계 맵기는 좀 매웠습니다.

연신내 마라탕집 추천, 신미방 마라탕은 재료가 많았는데요. 전 당면은 그렇게 좋아하진 않아서 뉴진면을 이번에 처음 먹어봤는데 쫀독라니 맛있더라고요.

그리고 완전 특이하게 생긴 꽈배기떡! 꽈배기보단 마시멜로우 떡이 더 맞지 않나 생각했어요. 고를 수 있는 재료가 다양해서 좋았습니다.

연신내 마라탕집 추천, 신미방 마라탕은 1층에도 테이블이 있고요.

2층이 좌석이 더 많아서 2층으로 갔어요.

소스도 다양해서 훠거집인가 잠깐 착각이 들 정도..

마라샹궈입니다~ 전골 같은 그릇에 나와서 더 맛있어 보이네요. 마라샹궈 오랜만에 먹었는데 역시 맛있더라고요 ㅋㅋ

연신내 마라탕집 추천, 신미방 마라탕의 마라탕입니다~ 쫀쫀해 보이는 저 뉴진면 좀 보세요.. 아 고기도 양고기 소고기 하나씩 추가했어요~ 매운 것만 빼면 맛있었습니다!

마지막으로 사장님도 추천하신 새우딤섬! 진짜 맛있어요 ㅋㅋㅋㅋㅋ  탱글한 새우가 씹히는데 최근 먹은 딤섬 중에 제일 맛있었습니다. (딤섬 잘 안 먹긴 함) 새우딤섬 좋아하시면 추천드려요! 맛있네요…  

직원분들도 친절하고 마라탕재료도 다양해서 좋았습니다~ 맵기만 1단계로 했다면 더 좋았을 거 같네요. 이상 연신내 마라탕집 추천, 신미방 마라탕 후기 었습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