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맛집

압구정역 혼밥으로 좋음, 코이라멘 압구정점

브로콜리 2024. 2. 21. 20:25
728x90

허허 퇴근하고 명동으로 가는 버스를 탄다는 게 한남 쪽으로 가는 버스를 타버려서 압구정까지 와버렸네요.. 배고파서 압구정역에서 혼밥을 하고자 들어간 압구정 라멘집 코이라멘입니다.

압구정역 혼밥으로 좋음, 코이라멘 압구정점

눈 오는 날 라멘집.. 원래는 국밥이 먹고 싶었는데 딱히 끌리는 국밥집이 없더라고요. 


가게를 들어가니 주방 쪽 테이블로 안내해 주셔서 다찌석에 앉았어요~

주문은 키오스크에서 주문하고 바로 카드결제 해주면 됩니다.

코이라멘 메뉴


압구정역 혼밥으로 좋았던 코이라멘의 메뉴입니다. 덮밥 메뉴도 있고 다양했는데 저는 오리지널 라멘으로 주문했어요. 처음 왔으면 기본메뉴부터~

주문방법은 테이블 앞에도 적혀있습니다. 공깃밥은 무료였어요.

압구정역 혼밥으로 좋은 코이라멘 압구정점,, 제가 주문한 오리지널 라멘입니다. 라멘답게 주문하고 빨리 나왔어요. 오리지널 라멘 안에는 챠슈랑 계란도 들어가 있습니다. 라멘 안에 양념된 계란이 전 맛있더라고요ㅋㅋ


맛은 딱 제가 좋아하는 한국패치된 라멘 맛
이었어요. 라멘트럭 라면 좋아하는데 라멘트럭이랑도 맛이 비슷했어요. 국이 짜긴 했는데 못 먹을 정도로 짜진 않았고요. 정말 짠 라멘은 국 먹기가 힘들더라고요..^.ㅠ(최근에 갔다가 충격 먹음) 그리고 국이 짜거나 싱거우면 직원분께 요청해도 된다고 합니다! 저는 밥을 시켜볼까 하다가 배부르기도 하고 귀찮아서 라멘만 먹었어요. 무난하게 먹기 좋은 라멘이었어요. 압구정역 혼밥으로 좋은 코이라멘 압구정점 후기었습니다!

라멘을 냠냠

 

상수역 근본 라멘집 라멘트럭~ 방문!

상수역 맛집 라멘집인 라멘트럭은 상수근처 가게되면 방문하고 있는데요. 이번에도 상수역에 들리면서 점심으로 딱 먹기 좋은 라멘트럭을 방문했습니다! 저희가 얼마나 일찍 만났냐면 라멘트

mixingk.tistory.com

 

4년만에 다시 먹음, 오사카 이치란라멘 도톤보리점 본관 후기!

저는 지금 오사카에 있습니다. 원래 이치란라멘을 몰랐었는데요. 4년 전 코로나 터지기 전 마지막 해외여행인 도쿄를 갔을 때 유명한 라멘인걸 알고 처음 먹어봤어요. 가끔 한국에서 라멘을 먹

mixingk.tistory.com

 

[잠실 멘야하나비] 마제소바, 소유라멘을 먹었어요~

몇 년 전 잠실에 사는 친구의 손에 이끌려 아무것도 모르고 방문했다가 마제소바를 처음 먹어봤었어요. 몰랐는데 웨이팅도 꽤 긴 맛집이었습니다..! 이번에 잠실로 약속이 잡혀서 친구한테 마제

mixingk.tistory.com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