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맛집

광장시장 맛집, 사과파이를 판매하는 사과당!

브로콜리 2024. 2. 23. 13:47
728x90

최근 광장시장을 다녀왔는데요~ 광장시장 맛집을 찾아보니 빵집이 꽤 나오더라고요. 어니언, 아베베 베이커리 등 전통적인 시장 먹거리인 꽈배기 같은 간식 말고도 다양한걸 많이 팔더라고요~ 이날 거의 다 돌아봤는데 사과당이라는 사과파이를 판매하는 가게에도 들려보았습니다.

광장시장 맛집, 사과파이를 판매하는 사과당!

입구에 히밥님이 보이네요~


광장시장 맛집, 사과파이를 판매하는 사과당의 메뉴입니다.

진열장에 다양한 맛의 파이가 진열되어 있고요.


여러 개 시키면 포장이 가능한 박스도 있답니다.

저는 크림을 워낙 좋아해서 우유크림 사과파이를 구매했어요.

친구는 바닐라 맛을 구매했어요~

맛있게 먹는 법도 적혀있습니다! 


광장시장 맛집, 사과파이를 파는 사과당.. 맛은요. 일단 우유크림 좋아하시면 우유 사과파이 완전 추천드립니다. 이날 어니언도 갔었는데 어니언의 페스츄리보단 덜 바삭했지만 안에 사과 필링이랑 크림의 조화가 좋았고요. 페스츄리 좋아하시면 먹어보면 좋을 거 같아요. 빵 좋아하는 저는 맛있게 먹었습니다! 워낙 광장시장 먹거리가 많긴 하지만 색다르게 사과파이 먹어보는 것도 좋을거 같아요.

이상 광장시장 맛집, 사과파이 맛집 사과당 방문후기었습니다!

광장시장 맛집

 

광장시장먹거리! 창신육회에서 낮술을~

광장시장은 대한민국 대표 재래시장이죠~ 광장시장먹거리도 참 많고 관광온 외국인들도 많더라고요. 저는 이번에 광장시장에 가서 제대로 먹방하고 왔습니다..! 첫 번째로 들린 곳은 광장시장

mixingk.tistory.com

 

시장 망고젤리, 광장시장 애플망고 젤리 후기(2가지 구매!)

요즘 시장 망고젤리가 유튜브에서 핫하더라고요? 시장에서 파는 젤리가 맛있다니... 궁금했었는데 이번에 광장시장을 가면서 시장 망고젤리를 구매했습니다. 찾아보니 광장시장뿐 아니라 부산

mixingk.tistory.com

 

종각 카페, 결 라떼와 까눌레가 맛있다(빈브라더스)

예전에 친구가 빈브라더스의 커피가 맛있다고 얘기해 줘서 빈브라더스를 종종 들었는데요. 최근 종각역에서 친구들과 신년회를 하고 2차로 갈 카페를 찾고 있었어요. 찾아보니 종각 카페 결이

mixingk.tistory.com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