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맛집

행운버거 맥런치 가격!? 행운버거 골드 스페셜 먹음~ (+기간)

브로콜리 2024. 1. 1. 21:43
728x90

저는 맥도날드 햄버거를 제일 좋아하는데요. 2024새해 첫 푸드로 맥도날드 행운버거를  먹기 위해서 집에서 맥날까지 거리가 있지만 운동 겸 걸어서 맥도날드 행운버거를 먹고 왔습니다. 행운버거 런치 가격도 궁금했는데 아래 포스팅에서 행운버거 런치 가능 여부와 가격도 알려드리겠습니다~

맥도날드 행운버거

맥도날드 메뉴입니다. 행운버거는 행운버거 골드 스페셜, 행운버거 골드가 있고요.
행운버거 가격은 행운버거 골드 스페셜은 세트 7,500원 / 행운버거 골드는 세트 6,800원 골드 맥피즈는 2,300원 입니다. 
행운버거 가격 말고 다른 버거메뉴 가격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맥도날드 행운버거 런치가능?

맥도날드에서는 맥런치 할인이 가능하죠. 맥런치 시간은 오전10시30분~오후2시까지 입니다. 그런데 행운버거도 맥런치가 가능한지 모르겠더라고요. 맥런치 가능한 버거 종류들이 있었나? 평소에 생각 안하고 먹던거만 냅다 먹다보니 잘 모르겠더라고요^^...


맥도날드 키오스크에 도착해서 맥런치 메뉴를 확인했습니다. 맥런치 세트 메뉴를 봤는데요. 빅맥, 맥크리스피, 1955, 베이컨 토마토 디럭스, 상하이버거, 더블 불고기버거만 있는걸 확인했습니다. 행운버거가 없는걸로 봐서 맥런치가 불가능한걸로 보였습니다.

하지만 이럴때 맥도날드앱을 켜서 쿠폰을 한번 봐줘야 합니다. 왜냐면 맥도날드 앱에서 쿠폰을 꽤 많이 뿌리고 포인트도 잘 쌓이거든요. 저도 귀찮아서 안하다가 적립해보니 은근 잘 쌓여서 커피도 바꿔먹었네요. 이번에도 맥도날드 앱 켜보니 행운버거 골드 스페셜 세트 할인쿠폰이 들어있는걸 확인했어요!

 

맥도날드 앱에서 쿠폰을 받자


쿠폰을 동일하게 뿌리는지는 모르겠지만 쿠폰함에 런치 한정 행운버거 골드 스페셜 세트 쿠폰이 들어있었고요. 11%가 할인된 금액이었어요. 아쉽게도 런치한정 인걸로 봐서 런치타임에만 쓸 수 있는거 같았어요. 7,500원인 행운버거 스페셜을 6,700원에 구매할 수 있었습니다. 굿굿 

제가 받은 쿠폰의 유효기간은 2024-01-08 까지입니다. M오더로 사용 가능하고 매장 키오스크에서도 사용 가능했어요. 


앱 쿠폰을 써서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했습니다~ 좋네요^^! 꼭 맥도날드 앱 깔아서 쓰세요! 맥도날드 앱 최고~ 그리고 쿠폰쓰고 포인트 적립을 까먹어서 카운터에 여쭤보니 쿠폰 사용했으면 15분 내에 자동 적립될꺼라고 하시더라고요. 쿠폰만 사용해도 적립이 잘 되네요.

 

행운버거 골드 스페셜 섭취

맥런치는 안되지만 맥런치에 사용할 수 있는 쿠폰으로 할인받은 행운버거! 행운버거를 마지막으로 먹어본게 언제인진 기억이 잘 안나네요. 그래도 2013년에 행운버거가 시작됐을때 명동에서 처음 먹은건 기억이 납니다... 추억추억^^....

행운버거 골드 스페셜~ 컬리 후라이도 오랜만이네요. 

갈릭소스가 뿌려진 행운버거에 해시브라운이 얹어진게 행운버거 골드 스페셜이라고 합니다. 행운버거 스페셜 맛은 좀 아쉽긴 합니다ㅋㅋ...다른버거가 더 맛있어요ㅎ.. 찾아보니 맛이 호불호가 갈려서 불행버거라고도 하나봐요. 행운과 불행 한끗차이.. 그래도 해쉬브라운이 들어가서 아쉬운 맛이 충족되는 느낌이었고요. 컬리후라이는 정말 맛있더라고요. 싹 흡입했습니다. 맘터 감튀같기도 하고 중독성 있는 맛이었어요.


행운버거 판매 기간! 기부까지~_~


실은 이번에 먹어봐야 겠다고 생각한게 유튜브 알고리즘에 뜬 스브스 뉴스를 보고 결심했는데요. NCT 도영이 행운버거가 최애 버거라 광고 모델까지 되었고 행운버거의 유래(?)도 설명해주더라고요. 흥미로웠습니다~  맥도날드 행운버거 기간도 궁금해서 찾아봤는데 맥도날드 공식 홈페이지나 SNS에서는 안보이고 스브스뉴스가 알려줬네요.

맥도날드 행운버거 판매 기간은 2023/23/26 부터 2024/1/24 까지라고 합니다. 

그리고 행운버거를 먹으면 개당 100원이 MHC하우스에 기부된다고 하니 행운버거 판매 기간 중에 먹어보는 것도 좋을거 같습니다. 햄버거 먹었을 뿐인데 기부까지~

2024년 새해가 밝았네요! 블로그 들려주시는 분들 모두모두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감사합니다^^

728x90